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경기 오산시에서 1600여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가 공급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건설은 경기 오산시 양산동에서 조성하는 '롯데캐슬 위너스포레( 조감도)’견본주택을 오는 21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7층,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16개동 규모로 전용 59~103㎡ 총 1672가구로 지어진다.이 가운데 834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이 단지는 행정구역상 오산시에 자리잡고 있지만,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병점역세권 및 동탄신도시와 인접한 것이 특징이다.아파트 인근에 1호선 세마역이 자리잡고 있고,병점역은 자동차로 10분내 이동 가능하다.병점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이 연장될 예정이다.
대규모 개발도 진행되고 있다.화성시 병점·진안동 일대 약 37만㎡ 규모로 조성되는 '병점복합타운'에는 상업·주거·업무·녹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육 및 주거 환경도 돋보인다.세마중·세마고 등이 단지에 인접해 있고,병점동·능동 학원가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단지 앞에 초·중교가 신설될 예정으로 안전한 도보통학도 가능할 예정이다.배후에 위치한 양산봉과 독산성은 단지 산책로와 연결돼 있다.
회사측은 차별화된 특화설계을 적용하고,리버풀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판상형 구조(84㎡ 이상 전 가구)로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다.
커뮤니티시설인 캐슬리안센터에는 사우나·게스트하우스·실내골프클럽·피트니스클럽 등이 들어선다.청약은 오는 24일 특별공급,25일 1순위 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