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판매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애플 주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해 마이크로소프트(MS)를 제치고 다시 시가총액 1위를 차지했다.
애플 주가는 지난 1일부터 5거래일 연속 상승 마감했다.시총은 3조4900억달러로 불어나며 다시 세계에서 가장 비싼 기업이 됐다.
이날 MS 주가는 0.28% 하락한 466.24달러에 마감했다.시총은 3조4700억달러를 기록했다.엔비디아는 1.88% 올랐지만 시총은 3조1500억달러로 3위에 머물렀다.
애플은 올 1월 MS에 시총 1위 자리를 내줬다.이후 지난달 13일 1위 자리를 되찾았지만 이후 MS에 다시 따라잡혔다.
애플은 지난달 10~14일 진행된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 첫 인공지능(AI) 시스템인 '애플 인텔리전스'를 공개한 후 주가가 큰 폭으로 올랐다.
애플은 WWDC에서 아이폰을 비롯한 자사 기기에 애플 인텔리전스를 탑재하고 오픈AI와 협력해 챗GPT를 자사 음성 AI 비서 '시리'에 접목한다고 발표했다.애플은 이 밖에도 구글과 메타와도 AI 기능 관련 협력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월가에서는 올가을 출시되는 애플의 첫 AI 스마트폰인 아이폰16와 함께 신규 및 교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에서 아이폰 판매량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것도 주가 상승 동력이 됐다.중국에서 화웨이 등 현지 업체와의 경쟁 심화로 올 초 아이폰은 판매 부진에 시달렸지만 3월부터 판매량이 급증했다.이에 따라 2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날 웨드부시는 첫 AI 스마트폰 출시에 힘입어 애플 시총이 4조달러를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웨드부시의 댄 아이브스 애널리스트는 AI를 탑재한 아이폰16이 "전 세계적으로 억눌린 수요가 쌓이는 가운데 애플에 황금 업그레이드 주기를 가져다줄 수 있다"고 분석했다.
아이브스는 4년간 기기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아이폰 사용자가 2억700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했다.그는 "전 세계 22억대의 iOS 기기와 15억대의 아이폰을 보유한 애플이 소비자 AI 혁명의 문지기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월가가 이제 서서히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애플이 6월 분기에 중국에서 마지막으로 마이너스 성장세를 보이고 9월 분기부터는 성장세로 돌아설 것"으로 전망했다.
멜리우스리서치의 벤 라이츠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올 하반기에 AMD,온누리상품권판매처인텔과 함께 AI 경쟁에서 앞서가고 있는 다른 빅테크 기업들을 따라잡을 것으로 기대했다.그는 올가을 아이폰이 출시가 기기 업그레이드 수요를 촉발해 애플이 최대 2년 동안 매출이 약 20% 성장하는 '슈퍼사이클'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했다.
애플은 다음 달 초 2분기(4~6월) 실적을 발표한다.애플 주가는 올해 들어 약 17% 상승했다.
온누리상품권판매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누리상품권판매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고메스는 SNS를 통해 "여러분 덕에 불가능해 보였던 일을 해냈다"고 전했다.
온누리상품권판매처,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는 자국 기업이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겠다는 입장이기 때문에 미국 기업이 아니면 사실상 세계 시장에서 대부분 불리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