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에레스 뚜 가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그룹은 영국 옥스퍼드대학과 그룹의 장기 비전 수립을 위한 전문 연구센터를 공동 설립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8일(현지시간) 영국 옥스퍼드 컨보케이션 하우스에서‘옥스포드-현대차그룹 미래연구센터(이하 미래연구센터)’개소식을 열었다.
현대차그룹이 센터를 설립한 이유는 옥스퍼드대학이 자체 보유한‘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때문이다.이 기법은 산업을 바라보는 관점을 전환하고 기업의 장기적인 미래 방향을 설정하는데 강점이 있다.
현대차그룹은 미래연구센터에서 정부 기관,에레스 뚜 가사국제 기구,에레스 뚜 가사학계 및 민간 전문가들과 논의와 토론을 통해 사회 변화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을 도출한다는 방침이다.또 미래연구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에레스 뚜 가사리더십 워크샵 등을 통해 확보한 인사이트를 현대차그룹의 미래 전략 수립에 활용하는 것이 목표다.
미래연구센터장에는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연구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라파엘 라미레즈 교수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사무총장실 미래전략 고문을 거친 트루디 랭 교수가 공동 위촉됐다.
김견 HMG경영연구원장 부사장은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과 경영환경의 변화로 과거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라며 “미래연구센터가 조직 내에 미래를 다각적으로 바라보고 재구성하는 능력을 배양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