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한눈에 전해드리는 <맵 브리핑> 코너입니다.
오늘 첫 소식은 스위스로 갑니다.
이곳에서 개최된 '우크라이나 평화회의'가 폐회했습니다.
그런데 참가국 공동성명에 10여 개 나라가 서명하지 않아 우크라이나 전쟁 해결을 위한 국제적 규모의 첫 회의라는 의미가 퇴색됐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우크라이나 종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스위스에 모인 100여 개 나라 대표들,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이틀간의 논의 끝에 현지 시각 16일 공동성명을 채택했습니다.
성명에서는 우크라이나 등 모든 국가의 영토보전과 정치적 독립을 위해 무력 사용을 자제한다는 원칙을 재확인했습니다.
[비올라 암헤르트/스위스 대통령 : "우리는 우크라이나 국민과 전쟁으로 인해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모든 이들에게 분명한 신호를 보낸 겁니다.많은 국제사회가 변화를 위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와 중국이 주도하는 신흥 경제국 연합체,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브릭스 소속 국가 등 10여 개 참가국은 공동서명에 서명하지 않았는데요.
러시아와의 관계를 고려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러시아는 지난 4월에 이미 평화회의 불참 입장을 분명히 했고,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러시아의 우방인 중국도 이번에 대표단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후속 회의의 시기와 장소도 미정으로,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반쪽짜리 평화회의'란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8일 대전 서부경찰서 구봉지구대에 따르면 최근 80대 노인이 “택시에 지갑과 신분증을 놓고 내렸다”며 지구대를 찾았다.
브렌트퍼드 fc 대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 평가,김현우 기자경남 하동군 하동읍에 있는 하동고와 하동여고 통합 문제가 지역의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