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2년 우크라전 발발 이후 첫 러시아 방문 연합뉴스TV
[서울경제]
최근 3연임을 확정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오는 8∼9일(현지시간) 러시아를 공식 방문한다고 러시아 크렘린궁과 인도 외교부가 4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모디 총리는 러시아 방문 기간에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회담하며 전통적으로 우호적인 양국 관계의 발전 전망과 국제 및 지역 의제에 대한 주요 현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로이터통신은 양국 간 심화하는 무역 및 경제 협력도 핵심 의제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모디 총리의 이번 러시아 방문은 러시아가 2022년 2월 우크라이나를 침공,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전쟁을 시작한 이후 처음이다.
인도와 러시아 정상은 2000년부터 매년 회담을 열어왔으며 푸틴 대통령이 2021년 인도 수도 뉴델리를 찾아 회담한 것이 마지막 대면 회담이었다.
2022년 모스크바에서 두 정상이 회담하기로 됐으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불발됐다.
이후 푸틴 대통령은 국경 충돌 문제로 인도와 관계가 나빠진 중국의 시진핑 국가주석과 관계를 강화해왔다.
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 전 상무는 2021년 삼촌인 박찬구 금호석유화학그룹 회장과 공동보유 특별관계를 해소하고 경영권 분쟁을 벌여왔다.
갈라타사라이 대 이스탄불스포르,판매사와 소비자 중 어느 누구라도 분조위의 조정안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배상문제는 법정으로 옮겨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