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6회로또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세 시작 직후에 여러 발 총성 울려
트럼프 측 "괜찮으며 의료시설서 검사"
백악관 경호국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안전하다”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중 피격을 당했다.여러 발의 총격이 있었고,1086회로또당첨번호얼굴에 피가 묻었지만 무사히 유세장을 빠져나갔다.
13일 오후(현지시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유세장 주변에서 여러 발의 총격이 발생,1086회로또당첨번호유세가 중단됐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10분께(미 동부시간) 유세를 진행하는 도중 어디선가 팝콘을 튀기는 소리 같은 총소리가 여러 발 울렸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손으로 오른쪽 목 뒤를 만진 직후에 발언대 밑으로 급히 몸을 숙였고 바로 경호원 여러 명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연단으로 뛰어 올라갔다.이때도 간헐적으로 총소리는 계속됐다.
경호원들에 둘러싸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일어서서 지지자들에게 주먹을 들어 보였다.다만 얼굴에 피가 묻어 있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경호원의 부축을 받으면서 연단으로 내려와 이동했으며 이때 오른쪽 귀 위쪽 및 뺨에서 피가 관측됐다.
그러나 귀에 묻은 피가 직접 총격받은 영향인지,1086회로또당첨번호연단으로 몸을 숨기다가 생긴 것인지 등은 확인되지 않았다.
트럼프 대선캠프는 대변인 명의 성명을 통해 "그(트럼프 전 대통령)는 괜찮으며 지역 의료 시설에서 검사받고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 경호국도 성명을 내고 "경호국은 보호 조치 시행에 들어갔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안전하다"고 밝혔다.
1086회로또당첨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086회로또당첨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A 씨는 "(전투 부상자 조치) 훈련이 끝나고 바로 기합을 받으러 갔고 건강 체크는 없었다고 들었다"며 "떠들었다는 이유로 이런 기합을 받았다는데 이럴 때는 시정명령 등을 먼저 해야 했다.
1086회로또당첨번호,"20년 만의 열정적 재도전을 멈추려 한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