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두산에너빌리티가 제주특별자치도(제주도)와 풍력·수소 등 청정에너지 분야 협력 확대에 나선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와‘에너지 대전환을 통한 2035 제주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관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제주도청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제주도 오영훈 도지사,두산에너빌리티 정연인 부회장,김정관 마케팅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재생에너지와 그린수소를 기반으로 하는 에너지 신산업 육성을 위해 협력하고,에너지 분야 지역인재 교육지원을 통해 일자리 기회도 확대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전문가 양성,고용 창출,메시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해상풍력 장기 환경 모니터링,메시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수소 생태계 활성화,폐블레이드 업사이클링 등 환경성 강화의 5개 분야에 대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두산에너빌리티는 국내 최초의 해상풍력단지인 제주 탐라해상풍력을 2017년 준공했다.2021년 한국전력기술과 100MW 규모의 제주한림해상풍력 기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해 5.5MW급 해상풍력발전기 18기를 공급해 준공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주에너지공사를 비롯한 9개 기업·기관과 국책과제로 참여한 풍력발전 연계형 그린수소 생산 플랜트를 준공했다.오는 11월 제주도에 풍력발전 통합관제센터와 풍력정비 교육훈련 센터를 개소할 예정이다.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은 “무탄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한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의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있어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풍력,수소 등 청정에너지에 대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시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메시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유동 인구가 많은 곳의 경우 이른 오전부터 제설 작업이 진행돼 통행에 큰 어려움은 없었으나, 일부 시민은 평소보다 미끄러워진 도로에 조심하며 종종걸음으로 출근을 서둘렀다.
메시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소년원에 간다고 하는 것도 전과가 남지 않는 그냥 보호처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