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잇단 전기차 화재에 정부가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
13일 국무조정실 주재로 열린 환경부·국토교통부·산업통상자원부·소방청 등 관계부처 차관회의에서 이같은 대책이 발표됐다.전일 환경부 차관 주재 회의에 이어 하루만에 격상돼 열린 2차 긴급회의다.
회의에서는 각 부처에서 지금까지 점검·검토해온 △전기차 배터리 및 충전시설의 안전성 강화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응 시스템 구축 △지하 주차시설에 대한 다양한 안전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했다.향후 실현 가능성,전기차 산업의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개선과제를 구체화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지난 1일 인천 지역 아파트 화재를 계기로 커진 국민 불안을 없애기 위해 다음달 공개될 '전기차 화재 종합대책'에 앞서 즉시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속도감있게 추진키로 했다.
우선,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전기차 소유주의 화재불안 우려 경감을 위해 전기차 특별 무상점검과 함께,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그간 비공개해왔던 국내 보급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
현대가 지난 10일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공개한데 이어 기아·BMW는 12일 공개했다.벤츠 또한 13일 공개하며,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타 기업에도 배터리 정보 공개가 권고될 예정이다.현대·벤츠는 13일 무상점검을 지원했고 다른 기업에도 무상점검이 권고된다.
아울러,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공동주택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일정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화재대응 취약요인에 대한 스프링클러 등 소방시설 긴급점검을 추진하기로 했다.
방기선 국조실장은 이날 회의에서 “이번 대책은 국민의 일상생활 속 안전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대책 발표 이전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사항들은 조속히 시행하고,개선방안은 철저히 국민의 눈높이에서 검토해 줄 것”을 관계부처에 당부했다.
정부는 업계·전문가 의견수렴과 관계부처 회의 등을 통해 개선방안을 조율한 후 내달 종합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뿐만 아니라 공사 중단으로 장기방치된 건축물을 활용한 전국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다며 동두천이 공공의료원 설립의 최적지임을 내세우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고양 창릉신도시 남단에 위치한 경의중앙선 한국항공대역에는 100면 규모의 환승주차장을 신규로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