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카츠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임 2주년 간소 기념식과 청원조회서 향후 군정 각오 피력최영일 전북자치도 순창군수가 1일 순창군청에서 공무원들과 민선 8기 2주년 기념행사를 약식으로 개최하며 앞으로 남은 2년의 군정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최영일 군수는 직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청사로 출근해 간부회의와 직원 청원조회를 갖고 민선 8기 2주년을 자축했다.
최 군수는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들과 청원조회를 갖으며 지난 2년의 성과와 앞으로 순창군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공무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 군수는 “지난 2년은 순창형 보편적 복지제도의 체계를 갖추기 위해 중앙정부와 국회 등을 오가며 열심히 뛴 결과,아동행복수당 지급,농업기본소득 확대 시행,대학생 생활지원금,츠카츠카청년종자통장 지원사업 등의 성과를 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정주 환경을 개선해 인구 유입에 노력하면서 올해 초 인구 증가라는 놀라운 실적을 기록했다”면서 “농촌 유학생 유치,츠카츠카전원마을 500호 조성,농촌 유학생 관련 가족 체류형 거주시설 조성 등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최 군수는 “앞으로 남은 2년은 친환경 고부가가치 사업인 관광사업에도 노력할 계획”이라며,“강천산 온자실 치유관광지와 서부권 관광레저시설 사업 등을 통해 순창이 힐링 관광지로 도내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일정으로 그는 노인전문요양원과 노인복지센터 등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그는 요양원 입소자들의 건강을 걱정하며 “무더위가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욱 일찍 찾아온 거 같다”면서 “기력 잃지 마시고 몸 건강히 관리 잘 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영일 군수는 이날 지역 언론인,제9대 후반기의회 의원들과도 각각 자리를 함께하며 군정 2주년 성과와 계획 등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츠카츠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츠카츠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상덕 기자 / 김대기 기자 / 이주영 기자]
츠카츠카,인식하고 생성하고 표정 짓고 제스처를 취하는 것이 점점 자연스러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