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홈팀 응원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 유튜브 채널이 2004년 발생한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정보를 잇따라 폭로하고 있는 가운데,야구 홈팀 응원석피해자 지원단체 가운데 한 곳이 "피해자와 가족은 가해자 공개에 동의한 적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밀양 성폭생 사건 피해자 지원단체 중 하나인 한국성폭력상담소는 오늘(5일)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피해자 측은 (유튜브 채널) '나락 보관소'가 밀양 집단 성폭력 사건에 대해 첫 영상을 게시하기 전가지 해당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고,사전 동의를 질문받은 바도 없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이 "피해자 가족 측과 직접 메일로 대화 나눴고 (가해자) 44명 모두 공개하는 쪽으로 결론이 난 상태"라며 공지를 올린데 대해서도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습니다.
한국성폭력상담소는 "피해자 측은 영상이 업로드된 후 6월 3일 영상 삭제 요청을 했다"면서 "향후 44명 모두 공개하는 방향에 동의한 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해당 공지에 대해 삭제,야구 홈팀 응원석수정할 것을 재차 요청했다"면서 "피해자의 일상회복,피해자의 의사존중과 거리가 먼 일방적 영상 업로드와 조회수 경주에 당황스러움과 우려를 표한다"고 전했습니다.
한국성폭력상담소는 가해자 신상 공개와 관련한 언론의 보도에 대해서도 "피해자 측의 의사를 고려해 '나락 보관소' 영상을 바탕으로 한 자극적 형태의 보도를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한국성폭력상담소가 문제 삼은 공지 내용은 삭제했지만,야구 홈팀 응원석피해자에게 허락을 구했다는 주장은 계속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 홈팀 응원석채널 추가
▷ 네이버,야구 홈팀 응원석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홈팀 응원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홈팀 응원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증권가는 아직 금리 인하가 본격화하지 않았고 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역시 빨라야 6월에나 시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IPO 시장에 자금이 유입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야구 홈팀 응원석,아울러 한 총리는 "인터넷과 SNS상에 정부의 의료개혁의 진위와 정책을 왜곡하는 근거 없는 정보나 가짜뉴스가 공유되고 있다"며 "문화체육관광부, 복지부 등 관계부처는 국민들께서 의료개혁 정책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열심히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설명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