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 루이 하치무라 월드컵

NoiseAware Blog

프로토 승부식 52회차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 루이 하치무라 월드컵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에 하예솔 역으로 출연했던 아역 배우 오지율양(10·사진)이 세종시 홍보대사가 됐다.

세종시는 3일 시청 세종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오양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오양은 어린이 모델로 활동하다 영화 <승리호>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한 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주인공 우영우 아역으로 출연했고,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의 딸 하예솔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오양은 현재 세종 나성초에 재학 중이다.오양은 앞으로 2년 동안 세종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한글문화정원도시’로서 세종의 이미지를 알리는 홍보 영상 제작 등에 참여하고,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오는 9월 도입하는 대중교통 정액권‘이응패스’와 2026년 국제정원도시박람회 등 세종시 역점 사업 홍보에도 함께하게 된다.

오양은 이날 위촉식에서 “세종시민으로서 시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친구들과 세종시민들,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나아가 전 세계에 세종시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효과적인 시정 홍보를 위해 촉망받는 아역 배우인 오지율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면서 “오양의 국내외 인지도를 통해 한글문화수도,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정원도시로 발전해 나갈 세종시의 모습이 세계적으로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시·도, 내달 4일 '4자 협의' 앞두고 안건 조율 대구경북 행정통합을 위한 태스크포스(TF) 2차 실무회의가 29일 경북도청에서 열렸다.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동굴벽화 모티브의 동물과 동식물 등의 자유로운 배치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