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프로야구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도의회 인사청문회 모두발언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오순문 서귀포시장 후보자가 28일 "서귀포시를 교육과 문화가 중심이 되는 명품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오 후보자는 이날 오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에서 "최근 서귀포시는 인구가 감소세로 돌아서고,기아 프로야구 예매초고령 사회 진입으로 인해 지역경제가 활력을 잃고 있다"며 이 같이 공약했다.
그는 "제주도교육청,서귀포시교육지원청과의 정례 협의체를 운영하는 동시에 생애주기별 맞춤형 돌봄체계를 구축하겠다"며 "서귀포 소재 고등학교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과 함께 원도심을 살리기 위해 IB학교 전환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부연했다.
그는 "새로운 문화·관광명소도 조성해 상권을 되살리겠다"며 "주변 환경을 새롭게 단장하고,기아 프로야구 예매각종 공연·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시민과 관광객이 모이도록 하고 특히 야간에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 후보자는 "1989년부터 교육행정공무원으로 살아 왔다.일반행정 경험이 없는 점을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 것"이라며 "노력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어도 시민들의 행복을 위하는 공직자의 자세는 모두 같다.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서귀포시 상효동 출신인 오 후보자는 34년간 교육부에서 국립국제교육원 기획관리부장,기아 프로야구 예매강원대학교 사무국장,기아 프로야구 예매제주도교육청 부교육감을 지냈다.
교육부에서 교육개혁 실무총괄 업무를 비롯해 지방교육자치제도 개선,기아 프로야구 예매유학생 유치,대학 역량강화를 주도했고,기아 프로야구 예매제주도교육청 부교육감 재직 때는 민선 8기 제주도정과 긴밀하게 협력했다.
기아 프로야구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기아 프로야구 예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재판부는 A 씨가 SK하이닉스에서 알게 된 정보가 유출될 경우 SK하이닉스의 경쟁력 훼손이 불가피하다고 봤다.
기아 프로야구 예매,경찰은 김 씨에게 범인도피 방조 대신 형량이 무거운 교사 혐의를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