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고르 파이샹 - ID=2024-11-27%2Fvlbcyp.html

NoiseAware Blog

페네르바흐체 sk 순위

이고르 파이샹 - ID=2024-11-27%2Fvlbcyp.html

이고르 파이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 방북 날짜는 '함구'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 [타스=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
[타스=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크렘린궁은 13일(현지시간) 러시아와 북한의 관계 발전 잠재력이 매우 심대하다고 강조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방북이 임박했다는 보도가 잇따르는 데 대해 '서방이 우려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고 타스,스푸트니크 통신이 보도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이웃과 좋은 관계를 발전시킬 우리의 권리에 대해 누구도 우려해서는 안 되고 누구도 논란을 제기할 수 없으며 그래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또 "북한은 우리의 이웃이자 우리에게 우호적인 국가로,이고르 파이샹양자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며 우리는 계속 상승 궤도에서 그렇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푸틴 대통령의 방북 날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러시아 매체 베도모스티는 이달 안에 푸틴 대통령이 북한과 베트남을 방문할 것이라고 보도했고,이고르 파이샹일본 NHK는 다음 주 초 푸틴 대통령의 방북이 논의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 대통령실도 전날 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이 며칠 안으로 다가왔다고 언급했다.



이고르 파이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고르 파이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명룡대전’에 ‘대장동 키맨’ 유동규 가세한 인천 계양을유동규 “껍데기만 남은 이재명, 방탄조끼 입는 것 막겠다” 출마 선언“법정에서는 증인으로 출석한 것이라 ‘예, 아니요로만 대답하라’고 요구받는다.

이고르 파이샹,바이든 행정부는 네타냐후 총리 발언에 대해 재차 반박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