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명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돈을 뜯어냈다는 의혹을 받는 사이버레커 유튜버 '구제역'이 돈을 받은 건 맞지만,다른 유튜버들로부터 '쯔양'을 지켜주기 위해 받은 용역비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구제역'은 어제(12일) 유튜브에 영상과 함께 해명문을 올리면서,프로야구 리그과거와 관련된 폭로를 막아달라는 '쯔양' 소속사 측 요청에 따라,프로야구 리그자신과 같은 제보를 접한 또 다른 유튜버들에게 후원금을 주는 방식으로 폭로 영상 제작을 막아왔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이런 유튜버들이 급격히 늘면서 자신의 사비만으로는 후원금 감당이 어려워졌고 결국 '쯔양' 소속사에 금전 지원을 요청한 거라며,프로야구 리그'잊혀질 권리'를 지켜주지 못한 만큼 빠른 시일 안에 모두 돌려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이 또 다른 사이버레커 유튜버와 '쯔양' 협박을 논의하는 듯한 녹취는,제보자 추적을 위해 '쯔양'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가진 유튜버와 친분을 쌓는 과정에서 나눈 말일 뿐이라 해명했는데,프로야구 리그'구제역'의 사과에도 댓글 창에는 2차 가해란 비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자ㅣ송재인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화면출처ㅣ유튜브 '구제역'
#지금이뉴스
프로야구 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서울=뉴시스】[수원=뉴시스] 양효원 기자 = 자신이 출산한 남자 아이를 쓰레기장에 유기한 친모가 구속됐다.
프로야구 리그,JP모건은 보고서에서 "셰인바움 행정부는 중앙은행의 자율성을 보장하고 경제와 정치권력 간 분리를 유지하며, 합법성을 준수하고 재정과 관련해 일관된 입장을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시장을 진정시키려 했다"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