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룰렛 예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시의회가 감투싸움으로 제9대 후반기 원구성 파행을 빚은 가운데 시의원의 성추행 범죄 의혹까지 제기되며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2일 경찰 등에 따르면,룰렛 예측최근 대전시의원 A씨에 대한 성추행 의혹이 불거졌다.A씨는 총선 후보 캠프에서 근무하던 여성 직원을 성추행했다는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게 됐다.
특히 A씨는 지난해에도 시의회 직원을 성희롱해 국민의힘 대전시당으로부터 당원권 정지 1개월의 징계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당은 A씨에 대한 윤리위원회를 열고 징계 절차에 착수했다.
여기에 대전시의회는 제9대 후반기 의장단 선출을 하지 못한 채 '감투싸움'만 벌이고 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지난달 26일 제27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었으나 의장단 선출을 하지 못한 채 산회했기 때문이다.
앞서 의회 다수당인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김선광 의원이 조원휘 의원을 꺾고 의장 후보로 결정됐으나,룰렛 예측조 의원이 당내 경선에 불복해 돌연 후보 등록에 나서며 갈등이 시작됐다.
이후 조 의원이 의장 출마를 철회하며 갈등이 봉합되는 듯했으나 상임위원장 배분을 놓고 양측이 이견을 좁히지 못했고,룰렛 예측결국 의장 선출마저 무산되며 파행을 겪었다.
시의회는 3일 제28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 후보인 김선광 의원에 대한 2차 투표를 진행할 계획이다.2차 투표에서도 의장 선출이 불발될 경우 후보 등록 등 의장 선출 절차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또 일부 대전시의원들은 지난 총선에서도 선거법을 어긴 혐의로 수사를 받는 상태다.
한 시의원은 선거 과정에서 국회의원 후보와 구청 내 20여 개 사무실을 돌며 명함을 배부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후보자 선거운동 중 지역 주민에게 음식물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시의원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대학생들을 동원해 선거운동을 하게 하고,룰렛 예측음식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시의원이 각각 검찰에 고발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진보당 대전시당은 "국민의힘 대전시당과 대전시의회는 성추행 혐의로 고소된 시의원을 의원직 사퇴시키고,룰렛 예측감투싸움에 성추행까지 자격 없는 국민의힘은 석고대죄하라"고 촉구했다.
민주당 대전시당도 논평을 내고 "상습 성추행 의혹 국민의힘 시의원은 사퇴하라"며 "국민의힘과 A 의원이 침묵으로 일관하며 납득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시민들은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