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한일전 중계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한일전 중계시간228,야구 한일전 중계시간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관세 전쟁‘美·EU·캐나다 vs 中’
독일,야구 한일전 중계시간중국 전기차 관세 협상 중
폭스바겐 “리비안에 7조원 투자”
자금난 겪던 리비안 시간외 50%
‘동병상련’루시드에도 매수세
한국선 오전 장 중 관련주 급등
독일,야구 한일전 중계시간중국 전기차 관세 협상 중
폭스바겐 “리비안에 7조원 투자”
자금난 겪던 리비안 시간외 50%
‘동병상련’루시드에도 매수세
한국선 오전 장 중 관련주 급등
국내 증시에서는 리비안 관련주에 매수세가 몰렸다.
25일(이하 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는 리비안(티커 RIVN) 주가가 전날보다 8.63% 올라 1주당 11.96 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다만 장 마감 후 폭스바겐이 미국 리비안에 최대 50억 달러(약 6조9500억 원)를 투자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나오면서 리비안 주가는 시간 외 거래에서 50% 가까이 폭등했다.
우선 에코캡(티커 12854)은 오전 장 중 상한가를 기록했다.회사는 리비안에 와이어링 하네스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폭스바겐이 리비안 투자에 나선 것은 미국의 중국산 고율 관세 부과에 발 맞춰 미국 기업과 손잡고 북미 시장 틈새 공략에 나선 것이라는 해석이 따른다.
폭스바겐은 리비안에 10억 달러를 지분 매입 방식으로 초기 투자한 후 오는 2026년까지 총 40억 달러를 추가 투입해 합작회사를 세운다는 계획이며 최종 결정에 앞서 투자 협약을 알린 상태다.
두 기업 투자 협약에 따라 리비안은 합작 회사의 최고기술경영자(CTO)를 임명하고,야구 한일전 중계시간폭스바겐은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각각 임명할 예정이다.
리비안은 이번 투자에 힘입어 그간 사업 발목을 잡은 자금난을 어느 정도 덜어낼 것으로 보인다.
RJ 스카린지 리비안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거래는 리비안이 현금 흐름을 긍정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오는 2026년부터 미국 일리노이주 공장에서 소형 스포츠유틸리차량티(SUV) R2 생산을 늘리고,야구 한일전 중계시간조지아주 공장에서는 중형 전기차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루시드 등 다른 전기차 신생기업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전기차 시장 수요 둔화로 매출 압박이 커지고‘미국 중앙은행’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고강도 긴축 정책 영향으로 자금 조달이 힘들어지자 지난 해부터는 대규모 전환 사채(CB) 발행을 통해 현금 확보에 나서왔다.
투자자들은 리비안이 올해 흑자 전환에 성공할 지 여부에 눈길을 둔다.
회사는 지난 2009년 창립 이후 분기별로 적자를 이어왔으며 올해 1분기에는 15억 달러 적자를 냈다.리비안의 매출 20% 가량이 아마존에 납품하는 전기 트럭인데 매출 확장이 힘든 전기차 시장 분위기 탓에 회사는 올해 3월에 조지아 공장 건설을 중단하고 직원 임금을 삭감하는 등 긴축 경영을 이어왔다.
미국 신생 기업들이 중국산 전기차 견제 반사효과로 자금난에서 벗어나 새로운 판로를 열 수 있을 것이라는 투자 기대감이 매수세로 이어진 결과다.
다만 루시드의 경우 세계 최대 국부펀드로 불리는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로부터 자금 조달을 받아온 만큼 당장은 뚜렷한 호재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추격 매수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한편 리비안 주가 급등과 관련해 이른 바 숏 스퀴즈(가격 하락을 기대하고 공매도했지만 가격이 오르자 손실을 줄이기 위해 다시 매수하는 것) 가능성도 점쳐진다.
공매도 분석업체 S3파트너스에 따르면 리비안 공매도율은 18%에 달한다.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 기업들 평균 공매도율이 약 5%이고 테슬라는 3% 선이다.
야구 한일전 중계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한일전 중계시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고양시 내 원흥역, 지축역, 한국항공대역에 환승주차장을 조성하는데, 3호선 원흥역과 지축역에 각각 81면, 131면의 환승주차장을 추가 설치한다.
야구 한일전 중계시간,의료계 인사들의 거친 발언은 정부뿐만 아니라 국민을 향해서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