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장모 최은순 씨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보험금 환수 처분에 반발해 낸 소송이 각하됐다.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부장판사 김순열)는 27일 최 씨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상대로 낸 부당이득 환수처분 취소 청구를 각하 판결했다.
각하는 소송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본안 판단에 나아가지 않고 소송을 종료하는 것을 말한다.
최 씨는 과거 설립에 참여한 의료재단 산하 요양병원이 보험금 23억 여원을 부당지급받았다며 공단으로부터 환수처분을 받자 불복해 소송을 냈다.
이날 각하 판결은 대법 판결에 따라 공단이 최 씨에 대한 환수 결정을 취소하면서 내려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최 씨는 의료기관 개설 자격이 없는데도 형식상 비영리 의료법인을 설립한 것처럼 꾸민 뒤 의료기관을 개설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요양급여비용 22억 9420만 원을 부정수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나 2022년 12월 무죄가 확정됐다.
미치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미치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
미치카,아파트 입주민 고모씨(62)는 "교대부속초등학교에 다니는 초등학생들의 경우도 수백미터를 돌아가야 하는데 아이들이 편리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게 조속히 해결됐으면 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