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라소 대 캐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에 중요 군사 기밀을 팔아넘긴 혐의로 체포된 미군 정보분석관이 유죄를 인정했다고 미국 법무부가 밝혔습니다.
군사정보 유출 모의 등의 혐의로 지난 3월 체포된 커바인 슐츠 병장은 재작년 6월부터 미국 국방 관련 자료와 지도,퀴라소 대 캐나다사진 등 중요 정보 수십 건을 한 외국인에게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유출 문서에는 미군의 타이완 방어 방안이나 미군 위성 관련 내용 등이 포함됐으며,퀴라소 대 캐나다주한미군 관련 문서도 있었다고 외신들은 보도했습니다.
정보를 넘겨받은 외국인은 자신이 홍콩에 산다고 밝혔으며 중국 정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슐츠 병장은 기밀 정보를 넘긴 대가로 4만 2천 달러,퀴라소 대 캐나다우리 돈 5천7백여만 원을 받았다고 미 법무부는 밝혔습니다.
슐츠의 선고 공판은 내년 1월 23일로 예정됐으며,퀴라소 대 캐나다수십 년의 징역을 선고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퀴라소 대 캐나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퀴라소 대 캐나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로 인해 발트해 상공을 오가는 민항기부터 각 국가의 요직을 태운 군용기까지 위협을 받고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퀴라소 대 캐나다,흡연 습관 반영하니…타르 '최대 95배' 흡입"1분에 1회, 2초 흡입 기준은 비현실적"[앵커]이렇게 담배가 몸에 나쁜 것을 알지만 그렇다고 끊기는 어렵고, 대신 몸에 덜 해롭다며 타르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