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워벳 주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강 괜찮아…힘든 상황에 동참하는 것 같아 마음은 편해"
[서울아산병원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4일부터 진료를 축소하는 서울아산병원의 한 교수가 휴진 대신 단식에 들어갔다.
다섯 달째 이어지는 의정 갈등 상황에서 환자와 전공의들의 고통을 나눠서 진다는 의미에서다.
3일 의료계에 따르면 고범석 서울아산병원 유방외과 교수는 지난달 23일부터 단식 중이다.
고 교수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현재 몸은 괜찮다"며 "좀 힘들긴 한데 시간이 있을 때 최대한 자면서 체력을 보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단식을 한 계기를 두고 환자와 전공의,파워벳 주소병원 직원들에게 "미안해서"라고 했다.
고 교수는 "어떤 환자분은 진료를 보려고 넉 달 동안 대기했다고도 하신다"며 "의사로서 마음이 안 좋을 수밖에 없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환자들에게도 미안하지만 있어야 할 곳을 떠난 전공의나 의대생,파워벳 주소그리고 함께 일하는 병원 직원들에게도 미안하다"며 "현 상황을 해결할 수가 없다는 무력감도 들었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 서울아산병원이 4일부터 진료 재조정을 통해 강도 높은 진료 축소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에 따르면 진료재조정이 이뤄졌을 경우 작년 같은 기간보다 수술은 49%,파워벳 주소외래는 30.5% 축소될 전망이다.사진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2024.7.3
고 교수는 또 "힘든 상황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편하다"라고도 했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은 4일부터 중증·응급환자 진료를 제외하고,파워벳 주소진료 축소·재조정에 들어간다.
이 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원래 이날부터 일주일간 휴진하기로 했으나,파워벳 주소무작정 '셧다운'할 수 없는 현실을 반영해 진료를 축소하고 재조정하는 쪽으로 방향을 바꿨다.
비대위에 따르면 진료 재조정 첫날인 4일 주요 수술은 자체 집계 결과 전년 동기 대비 49%,전주와 비교하면 29%가 줄어들 전망이다.
외래 진료 환자는 전년 동기 대비 30.5%,파워벳 주소전주 대비 17.2% 감소할 것으로 예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