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1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조르당 바르델라 프랑스 국민연합(RN) 대표
프랑스 조기 총선을 앞두고 지지율 선두를 달리고 있는 극우 정치인이 이슬람 이민사회에 대한 '문화 전쟁'을 방침을 천명했습니다.
프랑스 국민연합(RN)의 조르당 바르델라 대표는 2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와의 인터뷰에서 향후 이슬람 이민사회를 겨냥한 법률 제정에 나서겠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바르델라 대표에 따르면 이 법안에는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이슬람 종교지도자 중 극단적인 성향을 보이는 인물에 대해선 추방령을 내리고,프로야구 1군해당 이슬람 사원도 신속하게 폐쇄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또한 이슬람 여성복장인 부르카나 니캅처럼 베일로 여성의 얼굴 등 신체부위를 가리는 행위를 금지하는 조항도 담기게 됩니다.
바르델라 대표는 "프랑스 사회에서 베일의 사용은 적절하지 않다"며 "법률뿐 아니라 문화 전반에서 전쟁이 수행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외국인 부모를 둔 프랑스 영토 출생자에 대한 시민권 부여 요건을 강화하겠다는 RN의 공약도 문화 전쟁의 일환으로 해석됩니다.
바르델라 대표는 "지역적 갈등과 기후변화 등으로 엄청난 규모의 이민자가 프랑스에 올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영토 출생자에게 자동적으로 시민권을 주는 것은 더 이상 적절하지 않다"며 "이민에 대한 국가 통제권을 강화하려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바르델라 대표는 부가가치세 완화와 프랑스 기업에 대한 공공구매 우대 등 유럽연합(EU)이 지향하는 정책 목표와 다른 방향의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천명했습니다.
특히 그는 EU 예산에 대한 프랑스의 분담 규모를 매년 20억 유로(약 2조 9천700억 원)씩 줄이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EU와 전쟁을 하려는 것은 아니다"라면서도 "프랑스의 이익을 지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이민자 가정 출신인 바르델라 대표는 RN이 총선에서 승리할 경우 차기 총리로 꼽힙니다.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RN이 이끄는 우파 연대가 36%로 지지율 선두를 달리고 있고,프로야구 1군좌파 정당 연합인 신민중전선(NFP)이 28.5%,프로야구 1군여당 르네상스의 연대 세력인 앙상블이 21%를 기록했습니다.
RN이 프랑스 의회 577석 중 289석으로 과반을 차지할 것이라는 예측도 제기된 상태입니다.
최근 유럽의회 선거에서 RN은 31.5%의 득표율로 압승을 거뒀습니다.
바르델라 대표는 "이제 세상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AP,프로야구 1군연합뉴스)
프로야구 1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1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A씨는 2017년 재임용이 거부되자 거부 처분 무효 소송을 내 승소했다.
프로야구 1군,북한은 지난 27일 정찰위성을 발사했지만 실패했으며 지난 29일에는 동해로 단거리 탄도미사일 10여 발을 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