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종우

NoiseAware Blog

드라마 연인 웹툰 결말

종우

종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온 계속되면 과일 성장 멈추고 표면이 불에 덴 듯 색깔 변해
의성군,종우새로운 구조의 햇빛차단망 선보여…일소피해 경감·수확량 증대 효과

의성군은 지난 14일 장기간 계속되는 폭염에 따른 과수농가의 피해를 줄이고자 새로운 구조의 햇빛차단망을 선보였다.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지난 14일 장기간 계속되는 폭염에 따른 과수농가의 피해를 줄이고자 새로운 구조의 햇빛차단망을 선보였다.의성군 제공.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경북 의성군이 사과농가의 폭염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햇빛차단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의성군은 지난 14일 사과 재배 농가 및 관련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철 사과의 햇볕데임(일소) 피해를 줄일 수 있는 '햇빛차단망 시범사업' 현장연시회를 열었다.

의성군에 따르면 사과는 섭씨 30도 이상의 고온이 지속되면 과일의 성장(비대)이 정체된다.또한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과일 표면이 불에 덴 것처럼 색이 변하는 햇볕데임(일소)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

특히,올해처럼 6월부터 고온이 지속되는 경우 과일 품질 하락과 햇볕데임 피해가 심각해질 수 있다는 게 의성군의 설명이다.

이날 선보인 햇빛차단망은 청색 망을 사과나무 윗쪽에 설치,종우햇볕데임을 방지하고 과수원 내부 온도를 3℃ 가량 낮출 수 있다.

이를 통해 햇볕데임 피해가 5% 줄고,종우과일 생산비율은 11.6%,수확량은 10.4%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사과의 착색도 역시 20% 이상 높아진다고 의성군은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커튼형 구조를 도입하고,종우시설물 구조를 단순화해 기존에 지적됐던 높은 설치비 부담을 줄이고,종우사후 관리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찌는 듯한 무더위로 올해 과수농가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햇빛차단망과 미세살수 등 폭염피해 대응 기술을 적극 도입해 피해를 최소화해달라"고 말했다.

종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종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제니를 YG에서 독립시킨 힘…아이돌 'IP 파워' [K컬처 탐구생활]뉴스 기사 K팝의 권력구조가 달라졌다편집자주K컬처의 현안을 들여다봅니다.

종우,'ESG 레벨업그라운드'는 대학생들이 학기 중 수행한 ESG 관련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상호 공유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