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c 서울 대 대구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산 업계가 인력 채용을 늘리고 있다.우크라이나 전쟁,fc 서울 대 대구 fc 라인업중동전쟁,미·중 패권 다툼 등 전세계적으로 긴장감이 돌고 있는 가운데 각국은 방위비 지출을 확대하고 있다.이에 방산 업체가 채용할 인력 규모는 냉전 종식 이후 최대 수준이 될 것으로 관측된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미국과 유럽의 20개 중대형 방위·항공우주 기업 채용 계획을 조사한 결과,fc 서울 대 대구 fc 라인업채용 규모가 수만명에 달한다고 17일(현지시각) 전했다.조사에 응한 미국 10개 기업이 밝힌 채용 규모는 3만7000명으로 집계됐다.이중 제너럴다이내믹스,fc 서울 대 대구 fc 라인업록히드마틴,느스럽그러먼 등 3곳은 당장 필요한 인력 공백이 6000명이라고 밝혔다.
채용 직급은 인턴,fc 서울 대 대구 fc 라인업신입,경력 임원직까지 광범위하다고 FT는 전했다.특히 엔지니어,소프트웨어 개발자,사이버보안 전문가,fc 서울 대 대구 fc 라인업용접공 등의 수요가 많다.
이탈리아 레오나르도는 올해 말까지 6000명을 채용할 방침이며,2025년부터 2028년까지 최대 1만명을 추가로 뽑을 예정이다.레오나르도 최고인사책임자인 안토니오 리오티는 “이라크전이나 아프가니스탄 전쟁과 분쟁 기간보다 훨씬 더 집중적으로 신규 채용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영국,프랑스,이탈리아 합작기업 MBDA는 올해 2600명 이상을 채용하기로 결정했다.기존 인력의 17%에 달한다.프랑스 탈레스는 현재 직원 8만1000명 중 약 11%를 차지하는 9000명을 방위 분야에서 지난 3년간 채용했다고 밝혔다.
유럽 항공우주·방위산업협회(ASD) 사무총장 얀 피는 현재 기조에 대해 “냉전 종식 이후 방위 산업에서 주문량이 짧은 시간 내 가장 많이 증가한 시기”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