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남지사 기자간담회
'올케어 통합지원센터' 구축
주거·의료·교육등 맞춤형 정책“생애 주기별 맞춤형 정책으로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하겠다.”
박 지사는 전반기 경남도정의 주요 성과로 지역경제 재도약을 가장 먼저 꼽았다.박 지사 취임 후 경남의 제조업생산지수와 무역수지,수출,투자 유치 등 대부분 지표가 크게 개선됐다.동시에 우주항공청 개청과 창원 방위·원자력 융합 국가산단 후보지 확정 등 대규모 국책 사업을 통해 경남의 위상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박 지사는 “전반기 2년 무너진 경남 경제를 일으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집중한 결과 경남의 주력 산업이 활력을 되찾고 지역경제가 확실한 재도약 기반을 다졌다”며 “후반기는 도민 행복에 중점을 두고 복지,동행,디시인사이드 야구희망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도정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는 후반기 경남도정의 무게 중심을 복지에 두기로 했다.먼저 생애 주기별 맞춤형 정책으로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한다.주거·의료·교육 등 맞춤형 통합 지원을 중심으로 한‘올케어 경남 통합복지지원센터’를 마련해 통합복지지원 컨트롤타워를 구축한다.또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경남과학기술기관을 설립하고 혁신 중심 대학 지원 체계를 마련해 과감한 대학 혁신을 뒷받침한다.남해안,디시인사이드 야구지리산,낙동강 및 경남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함께 역사·문화를 소재로 한 관광벨트를 조성하는 등 관광산업도 육성한다.
박 지사는 최근 수면 위로 다시 부상한‘부울경’(부산·울산·경남) 행정 통합에 대해 “네 가지 전제 조건이 충족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 지사가 제시한 전제 조건은 시·도민 동의,정치적 논리를 배제한 신중한 접근,통합자치단체의 완전한 자치권 보장,부울경의 완전한 통합 등이다.
창원=김해연 기자
디시인사이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시인사이드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승소가 확정된 강제징용 피해자에게 일본 피고 기업 대신 행정안전부 산하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이하 재단)의 재원으로 판결금과 지연이자를 지급한다는 게 해법의 골자다.
디시인사이드 야구,지역인재전형 비중이 가장 높은 대학은 전남대로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