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과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해외축구중국토교통부 문희선 철도투자개발과장,해외축구중백혜련(수원을) 의원,수원시의회 이희승 복지안전위원장,해외축구중유재광 의원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수원시는 구운역(가칭) 신설 사업비 전액을 부담하고,국가철도공단은 공사를 시행한다.
국토교통부가 지난 5월 21일,수원시가 지속해서 요청했던‘구운역 신설’을 승인하면서‘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 연장 사업’노선에 구운역이 신설된다.광교에서 호매실로 이어지는 9.88㎞ 구간을 연장하는 신분당선 연장 사업은 지난 6월 실시계획승인이 고시되며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수원시는 10여년 전부터 구운역 추가설치를 위해 노력했다‘구운역 추가설치 타당성 평가 용역’을 시행해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국토부에 지속해서 구운역 추가설치를 요청했고,해외축구중2020년 6월에는 백혜련 의원과‘구운역 추가설치 공동대응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구운역이 신설되는 구운동 일원은 공동주택이 밀집돼 있고,서수원버스터미널,대형마트,해외축구중일월수목원 등이 있어 대중교통 수요가 많다.수원시가 성균관대학교와 함께 조성을 추진하는 수원 R&D 사이언스파크와도 가까워 대중교통 수요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은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 연장 사업이 추진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는데,구운역 신설이 연장 사업의 화룡점정이 될 것”이라며 “‘2029년 준공’이라는 목표에 지장이 없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구운역을 품은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연장선은 서수원은 물론이고,수원이 발전하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신분당선 연장선을 발판으로 삼아서 서수원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해외축구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축구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는 사방에 원한 가득한 신들에게 둘러싸여 있었기에 최종전쟁을 대비해 자신의 세력을 늘려야 했다.
해외축구중,검찰이 적발한 위증사범 중에는 폭력조직 단원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