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 버킨백 중고 가격이 매장 신제품 보다 2~3배 가량 비싸게 팔리고 있다.버킨 핸드백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크게 앞질러 품귀현상을 빚고 있기 때문이다.그래선지,고객이 버킨백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판매 직원에게 여행 상품권이나 현금 등을 건네는 불공정 거래도 성행하고 있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3일(현지 시각)‘세계에서 가장 탐나는 핸드백의 미친 경제학’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에르메스 버킨백을 둘러싼 사회 현상을 분석해 보도했다.
제조 원가는 1000달러(약 140만원)에 불과한 가방이 매장,손님,리셀러 업체를 거쳐 순식간에 원가의 32배가 넘는 가격으로 팔려나가고 있는 것이다.이러한 현상은 희소성 때문이다.돈이 아무리 많아도 매장에서 버킨백을 손에 넣기는‘하늘의 별 따기’보다 어렵다는 게 소비자들의 전언이다.
기다리는 것을 좀처럼 인내하지 못하는 초부유층 고객들도 에르메스 매장에서 만큼은 오랜 기간 대기하는 것을 감내한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일부 고객은 버킨백을 손에 넣기 위해 값비싼 비욘세 콘서트 티켓이나 호화 여행 상품권을 주거나 아예 현금 봉투를 건네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WSJ는 에르메스 버킨백이 하나의 사회 현상이 됐다고 분석했다.버킨백을 들었다는 것 자체가 가방 하나에 수천만원을 투자할 수 있을 만큼 여유가 있다는 것을 드러내기 때문이다.버킨백은 미국 모델 킴 카다시안이나 영국 가수 출신 빅토리아 베컴,타이중 맛집크리스틴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ECB) 총재 등 유명 인사들이 다양한 계층에서 애용되면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르메스의 가격 인상은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에르메스는 최근 가든파티(컨버스·가죽) 백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가든파티 컨버스 제품의 경우 30사이즈의 가격이 기존 327만원에서 404만원으로 23.5%,36사이즈는 374만원에서 440만원으로 17.6% 올랐다.
가든파티 가죽 제품은 30사이즈 제품이 기존 569만원에서 587만원으로 3.1% 올랐다.36사이즈 제품은 624만원이다.앞서 에르메스는 올해 1월 주요 인기 가방과 신발 제품의 가격을 10~15% 인상한 바 있다.
타이중 맛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타이중 맛집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와 별도로 성동구는 건물주와 임차인 간 임대료 협상을 중재해 과도한 인상을 막았다.
타이중 맛집,특히 보고서는 AI 스마트폰이 매출액이나 인도량 증대에 촉매제로 작용할 가능성은 작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