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참의사' 실명 공개 사건 의사 5명 검찰 송치
정부 "절대 용납할 수 없으며 단호히 대응"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경찰이 최근 다시 불거진 '복귀 전공의 블랙리스트' 사건을 놓고 엄정 대응 방침을 밝혔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12일 오후 3시 '의사 집단행동 불법 행위 대응' 관련 화상회의를 열었다.이날 회의에는 전국 시도청 수사부장 등이 참석했다.
경찰과 의료계에 따르면 최근 텔레그램과 채팅방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의료 현장에 복귀해 일하고 있는 전공의 명단을 만들어 공개하는 일이 재차 불거졌다.경찰은 복귀 전공의를 조리돌림 식으로 비난하는 사건이 접수돼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전공의 복귀를 방해하는 불법 행위에 대해 수사 역량을 총동원해 엄단하기로 했다.
앞서 경찰은 '복귀 의사(참의사) 실명 공개' 사건 피의자 5명을 검거해 검찰에 송치했다.지난 3월 의사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에는 "참의사 계신 전원 가능한 병원 안내해 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집단행동에 동참하지 않는 전임의·전공의 이름과 소속 병원이 게시됐다.
사건을 담당한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게시자 5명을 특정·검거했다.이들은 모두 의사로 확인됐다.개원의 2명,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전임의 1명,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전공의 1명,군의관 1명 등이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 전공의들의 병원 복귀나 의대생들이 학교로 돌아가 수업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하는 인신공격성‧조리돌림 식의 집단적 괴롭힘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수사,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행위자를 끝까지 추적해 엄정하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공의 블랙리스트 문제는 지난 3월부터 지속되고 있다.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지난 2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안전재난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복귀 전공의 블랙리스트에 대해 "이와 같은 불법행위는 절대 용납할 수 없으며 단호히 대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8%로 다른 연령층에 비해 높게 나타났다.
로파치노 에스프레소바,조주현기자 국토부는 이용자들이 버스전용차로를 위반하지 않도록 이달 초부터 고속도로 전광판, 휴게소 현수막, TV와 라디오 등 교통방송을 통해 조정 내용과 시행일을 안내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