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법인,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지분 100% 보유 자회사
현지서 FDA 인허가 관련 비용 확보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뷰노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인 뷰노 미국 법인(VUNO MED Inc.)의 30억원 규모 주주배정 방식 유상증자 결정을 공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뷰노 미국 법인은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성공적인 미국 런칭과 향후 현지 시장 진입을 준비 중인 주요 제품들의 임상 및 인허가 획득에 필요한 비용을 확보하게 됐다.
뷰노는 올해 7월 AI 기반 뇌 정량화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브레인®의 미국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런칭 이후 현지 시장 내 빠른 확산을 위해 주요 이해관계자(KOL)와의 접점을 늘리고 영업망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최근 뷰노 미국 법인은 현지 시장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의료 AI 마케팅 및 보험 수가 관련 전문가를 연이어 영입하기도 했다.
또 연내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허가 획득이 기대되는 AI 기반 심정지 발생 위험 감시 의료기기 뷰노메드 딥카스 관련 임상 연구에 대한 투자를 강화할 예정이다.해당 제품은 지난 해 6월 국내 의료 AI 업계 최초로 미국 FDA 혁신의료기기로 지정됐다.
뷰노 미국 법인은 현재 미국 의료기관과 뷰노메드 딥카스의 임상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또한 해당 제품의 우수한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한 연구 논문을 중환자의학 분야 세계적인 권위를 갖는 주요 학술지에 꾸준히 게재한 바 있다.
이외에도 AI 기반 흉부 엑스레이(X-ray) 판독 보조 솔루션 뷰노메드 체스트 엑스레이의 연내 FDA 인허가 획득 등 주요 제품의 순차적인 미국 시장 진입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변수가 많고 초기 진입이 어려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중장기 사업 전략을 토대로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결정으로 미국 법인의 기능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비용 집행을 통해 궁극적으로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분기 이자수익은 2조 4천860억 원으로, 여신 규모가 줄면서 전년 동기 대비 2천336억 원 감소했습니다.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이어 “IPO를 성공적으로 마친다면 추가 자본 여력을 확보해 중장기 성장동력이 제고될 수 있다는 점도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하는 대목”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