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불법 도박 벌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진은 14일(이하 현지시간) 파리 시내 성화 봉송의 루브르 구간 첫 봉송 주자로 성화를 안정적으로 봉송했다.
이날 현장은 진이 등장하기 전부터 그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거리에 운집한 이들은 진이 새겨진 현수막을 든 채로 그의 이름을 연호하는 등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리볼리 거리에 진이 나타나자 현장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했다.순백의 성화봉송 공식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진은 파리를 밝히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고,불법 도박 벌금자전거를 타고 온 앞선 주자에게 올림픽 횃불을 건네 받는 순간에는 거리에서 큰 환호성과 박수가 터져나왔다.
특히 이날은 프랑스 국경일인 혁명기념일‘바스티유의 날’이라 의미가 더 컸다.
또한 “올림픽에 출전하신 모든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이 노력하신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시길 바라며 저도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그리고 올 8월 개최되는‘제17회 파리 패럴림픽’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마지막으로 “저 또한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진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진의 성화 봉송 참여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2024 파리 하계 올림픽’성화봉송은 지난 4월 그리스 올림피아에서 시작되었으며 오는 26일 개최 당일까지 프랑스 도심과 해변을 포함한 64개 지역을 이동한다.진과 성화봉송 주자들은 개최 국가를 상징하는 유서 깊은 장소를 순회하면서‘화합’과‘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