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배트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대병원에 이어 대한의사협회(의협)도 무기한 휴진을 사실상 철회한 가운데 '빅5' 병원 중 하나인 서울성모병원 교수들도 무기한 휴진을 유예하기로 했다.
서울성모병원 교수 등이 속한 가톨릭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25일 온라인 총회를 열고 무기한 휴진을 유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가톨릭의대 교수 비대위는 지난 21일부터 전날 오후까지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휴진보다는 경증 환자 진료를 최소화하는 '진료 축소' 형식으로 전환해 환자들의 불편이나 두려움을 줄여야 한다는 의견이 70%에 달했다.
다만,향후 큰 저항이 필요한 순간이 온다면 강력한 휴진 등에 참여하겠다는 의견이 82%에 달했다.
비대위는 "격론을 거쳐 무기한 휴진의 시작은 유예하기로 했지만,영화 더배트맨가톨릭대 병원들은 다양한 형태로 잘못된 정부 정책에 대한 항의와 저항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대위는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의대생들에게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 달라고도 했다.
비대위는 "의대생들이 복귀하지 못한 채 한 학기를 보내고 있고,이제 이들이 복귀해서 수업을 받는다고 해도 감당하기 어렵고,정상적인 교육은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의학교육의 근간을 무너뜨리는 현재의 행동을 멈추길 바라며 학생들에게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하길 촉구한다"고 말했다.
빅5 병원 중 가장 먼저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던 서울대병원이 진료에 복귀했고,영화 더배트맨오는 27일부터 예고됐던 의협의 무기한 휴진도 불발됐다.의협은 오는 29일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에서 향후 투쟁 방향을 논의한다.
영화 더배트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영화 더배트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영상편집:박정란디자인:김진호※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영화 더배트맨,발달장애인의 부모들이 조금 덜 힘들고 조금 더 웃을 수 있길 바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