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북아일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체 “80만원 청구,월드컵 북아일랜드먼저 결제받고 자동차 보험 등에 처리하는 방식”
시청역 역주행 사고로 숨진 유족들이 장례식장에서 시신 운구와 현장 수습비로 80만원대 비용 청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이들에게 가혹한 처사라는 지적이다.
일각에선 사설 업체 입장에선 당연하다는 시각도 있다.
7일 MBN에 따르면 비용을 청구한 건 지난 1일 사고 당시 시신들을 수습해 장례식장으로 옮긴 사설 업체였다.
업체 측은 "80만원 청구했다"며 "먼저 결제를 받고 그걸 자동차 보험 등에 처리하는 방식"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빈소에 있던 유족에게 청구서가 날아든 데에는,월드컵 북아일랜드사고 당시 시신 이송이 2시간 가량 지연된 것과도 관련이 있다.
소방은 '응급환자 이송이 우선이고,월드컵 북아일랜드사망자 이송은 하지 않는다'는 내부 규정을 들다가 이후에 사설 운구 업체를 호출했다.
결국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사고 피해자들의 유족이 일단 '현장 수습 비용'을 내게 된 것이다.
추후 사고 원인이 규명돼 책임 주체가 운전자든,월드컵 북아일랜드차량 제조사든 정해지면 현장 수습 비용은 해당 주체가 다시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 시민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사설 업체에서는 일을 한 것이니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서울 시청역 교차로에서 운전자 차모(68)씨가 제네시스 차량을 몰고 웨스틴조선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나와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200여m 역주행하다 왼편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를 냈다.이 사고로 무고한 시민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차씨는 갈비뼈 골절을 당해 병원에 입원 중이며,월드컵 북아일랜드지난 4일 병원에서 약 2시간가량 첫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경찰은 의사 소견을 받고 차씨와 일정을 조율해 조만간 두 번째 정식 피의자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경찰은 2차 조사에서 차씨가 줄곧 주장해 온 급발진의 근거와 역주행을 하게 된 이유 등을 따져 물을 예정이다.차씨는 지난 1차 피의자 조사에서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차량 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한 바 있다.
월드컵 북아일랜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북아일랜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그런데 50% 정도가 성인이 되어서도 증상이 남아 있는데 그럴 때 성인 ADHD라고 부르게 되고요.
월드컵 북아일랜드,[오늘의 주요일정]국회(2월22일 목요일)뉴스 기사[서울=뉴시스]◇국회의장14:00 본회의(본회의장)◇국회사무총장14:00 본회의(본회의장)◇본회의 및 상임위원회14:00 본회의(본회의장)13:00 기획재정위원회 예산결산기금소위원회(본관 431호)◇의원실 세미나10:00 김성주 의원실 등, 모두를 위한 국민연금, 국민이 말한다(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10:00 신현영 의원실 등, 초고령시대 통합의료의 미래(의원회관 제2세미나실)14:00 민형배 의원실 등, 국지화되는 자연재해 지역방송의 역할은?(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14:00 이달곤 의원실 등, 수산업법 연구의 현재와 미래 세미나(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소통관 기자회견09:00 이낙연 새로운미래 대표, [새로운미래 인재영입 발표 기자회견]09:20 양경규 의원, [특고 플랫폼 노동자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전환 촉구 기자회견]10:00 오준호 기본소득당 공동대표, [새진보연합 혁신 분야 개혁과제 발표 기자회견]10:20 박주민 의원, [국회 운영위원회 개회 요구 기자회견]10:40 김혜미 녹색정의당 대변인, [제22대 총선 녹색정의당 '일과 돌봄시간 선택제' 공약 발표 기자회견]11:20 손솔 진보당 대변인, [제22대 총선 진보당 기후공약 발표 기자회견]13:20 허영 의원, [경계선지능인 지원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13:40 김영호 의원, [김건희 수사촉구 서명운동 관련 기자회견]14:00 양정숙 의원, [생태혁명운동본부 출범 선언 및 과제 발표 기자회견]14:20 박진 의원, [현안 관련 기자회견]※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