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센트 풀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신 의원 페이스북 캡처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전 보좌관을 구속기소했다.
서울북부지검 국가재정범죄 합동수사단은 신 의원의 전 보좌관 A 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알선수재) 등 혐의로 구속기소했다고 28일 밝혔다.검찰에 따르면,알베센트 풀빌라A 씨는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공사 수주와 관련해 담당 공무원에게 청탁을 하는 대가로 현금 2000만 원,알베센트 풀빌라급여를 가장해 3750만 원 등 총 5750만원을 수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역대 수상 태양광 프로젝트 중 최대 규모인 새만금 수상 태양광 발전사업은 총 사업비 4조6200억 원으로,알베센트 풀빌라여의도의 약 10배에 달하는 면적에 발전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검찰 관계자는 “향후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와 관련해 엄정한 수사를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알베센트 풀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베센트 풀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편, 헤일리 전 대사는 당내 경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크게 밀리고 있는 상황과 관련, 경선 참여 지속 여부에 대해 "우리의 목표는 사우스캐롤라이나(24일 경선)와 슈퍼 화요일(3월5일·15개주 경선) 사이에 있었다"며 자신의 고향인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1차 승부수를 던질 것임을 시사했다.
알베센트 풀빌라,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