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plata】- 체리쉬의 스포츠베팅

NoiseAware Blog

전주 포토케이크

【plata】- 체리쉬의 스포츠베팅

plat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선 도전 여부에 대해선 "통합되면 어떻게 될 지 몰라서,잘 모르겠다"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민선 8기 전반기 도정성과 및 후반기 도정운영 방향 브리핑' 이후 질의 답변을 하고 있다.경북도 제공.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민선 8기 전반기 도정성과 및 후반기 도정운영 방향 브리핑' 이후 질의 답변을 하고 있다.경북도 제공.


대구·경북 행정통합과 관련해서,plata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도민들이 반대할 경우엔 쉽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이를 위해선,plata각 권역별 균형발전 전략 등을 제대로 수립해 도민 수용성을 높이겠다는 입장도 전했다.

이 도지사는 1일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열린 '민선 8기 전반기 성과 및 후반기 동정운영 방향에 대한 브리핑' 이후 질의 답변을 통해 "여기(대구·경북)가 살기 좋고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게 통합의 가장 큰 이유"라며 "도민들이 반대하면 통합을 못한다.북부권의 반발이 가장 거셀 것으로 보는데 북부권의 발전 방안을 반드시 내놓고,경북 동부·서부권의 발전 방안도 내 도민에게 설명을 하고 수용했을 때 통합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북부권에서 걱정하는 건,도청이 대구에서 안동·예천으로 이전을 했는데 왜 다시 대구로 가려고 하느냐 일 것"이라며 "(통합 이후에도)현재 도청은 어떤 형태로든 지금보다 더 크게 유지할 것이다.(이 부분을)대구와 합의가 안 되면 통합이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통합 이후 경북도청에 대해선 "미국도 50개 주(州) 가운데 상대적으로 작은 도시가 주도(州都)인 곳이 36곳이나 된다"며 "완전한 자치권을 확보하게 되면 공직자 수는 지금보다 더 늘어날 것이고,늘어난 수는 대구가 아닌 도청신도시(안동·예천)나 환동해청사(포항)에 확충하는 것이 맞다.그 약속 없이 행정통합은 어렵다"고 재차 강조했다.

행정통합을 추진하는 방향에 대해선 "대구시·경북도가 각각 TF를 만들어 통합안을 만들고 있다.공동안을 만든 뒤 중앙정부와 협상해 이양될 권한을 확정하고 지역별로 주민 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라며 "주민 여론조사와 대의기관인 시·도의회 의결을 통해 주민 의견을 반영하면 된다"고 했다.이 도지사도 홍준표 대구시장과 같이 막대한 예산이 들기 때문에 주민투표는 불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힌 셈이다.

홍 시장이 제시한 행정체제를 2단계로 전환하는 방안에 대해선 "각각 인구 50만,40만인 포항과 구미에서 자치권이 줄어들면 이해를 하겠느냐"며 "기초자치를 강화하면 몰라도,권한을 줄이면 시·군의회가 가만히 있겠느냐.통합이 불가능해진다"고 우려를 표했다.대신 그는 "중앙정부,plata대구시,plata구·군 등 대구도 현재 3단계 체제를 그대로 하고 있다.통합이 돼도 자치권을 없애는 건 불가능하다"며 현 체제 유지의 필요성을 시사했다.

3선 도전 여부에 대해선 "대구·경북이 통합이 되면,plata3번 연속이 아니기 때문에 도전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다"면서 "잘 모르겠다"며 즉답을 피하기도 했다.

plat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plat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씨가 제출한 자료를 통해서는 급여를 받았다는 주장도 확인할 수 없다는 게 재판부 판단이다.

plata,이와 동일하게 공동상속인인 배우자와 자녀들 중 자녀 전부가 상속을 포기한 경우 민법 제1043조에 따라 상속을 포기한 자녀의 상속분은 남아 있는 ‘다른 상속인’인 배우자에게 귀속되고, 따라서 배우자가 단독상속인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