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술집 무채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는 시의회 직원 성희롱해 징계 받아
국민의힘 대전시당,홍대술집 무채색윤리위원회서 징계 착수[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현직 대전시의회 소속 남성 시의원이 총선 후보 캠프에서 근무하던 직원을 성추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피해자는 A 의원이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고 손을 잡는 등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 대전시당은 A 의원에 대한 의원직 사퇴를 촉구했다.
민주당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여성 인권을 짓밟은 A 의원의 파렴치한 행위는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만행”이라며 “국민의힘은 무한 책임의 자세로‘성범죄 예방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A 의원을 제명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진보당 대전시당도 “국민의힘 대전시당과 대전시의회는 성추행 혐의로 고소된 시의원을 제소하고 제명 처리하라”며 “감투싸움에 성추행까지 자격 없는 국민의힘은 석고대죄하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성명을 통해 “해당 사건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을 표하며 시민께 심심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관련 사안을 명명백백히 조사하고 응당한 처분을 내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사과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이날 오전 10시 윤리위원회를 열고 A 의원에 대한 징계 절차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의원은 지난해에도 시의회 직원을 성희롱해 국민의힘 대전시당으로부터 당원권 정지 1개월의 징계를 받은 바 있다.
홍대술집 무채색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홍대술집 무채색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검찰은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한 다음 날인 지난달 31일 법원에 이를 청구했습니다.
홍대술집 무채색,향후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AI인 '익시(ixi)'를 광고 플랫폼에 도입해 기능을 고도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