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전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산지법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자녀 중 한 명이라도 반대하면 부모 묘지를 이장할 수 없다는 법원 결정이 나왔다.
울산지법 민사22부(심현욱 부장판사)는 A씨가 다른 형제들을 상대로 제기한 '이장 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올해 5월 형과 누나,로또 당첨 전화울주군 소재 공원묘원 측으로부터 해당 공원묘원에 있는 A씨 부모 분묘 2기를 이장한 후 화장할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았다.
그러나 A씨는 '부모의 유지는 화장을 원하지 않고 매장을 원한다'는 것이라며 분묘 이장을 중단시키고자 가처분을 신청했다.
재판부는 망인의 공동상속인으로서 자녀들이 서로 협의해 분묘 관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판단했다.
특히,로또 당첨 전화일단 분묘를 이장 후 화장하면 원상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처분을 통해 이장 행위를 일단 막을 필요성이 크다고 봤다.
재판부는 "이 사건의 경우 예고된 분묘 개장일까지 시간이 촉박해,로또 당첨 전화심문 절차 없이 가처분할 필요성도 인정됐다"고 밝혔다.
로또 당첨 전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당첨 전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특히 지난 2거래일 간 중국주를 산 수급 주체가 대부분 개인 투자자였던 만큼, 폭탄 돌리기 장세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나온다.
로또 당첨 전화,4%P↑) 등에서 긍정 평가가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