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 리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S효성 출범날 공식 일정 동행…바이오BDO·탄소섬유 등 MOU 체결'따로 또 같이' 형제 독립 경영에 나선 효성그룹 최고경영자(CEO)들이 베트남과의 협력을 공고히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2일 효성그룹에 따르면 조현준 효성 회장이 조현상 HS효성 부회장과 함께 1일 방한 중인 팜 민 찐 총리를 서울 롯데호텔에서 만나 미래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면담에서는 바이오 부탄다이올(BDO),이더 리움탄소섬유 등 베트남에 투자를 진행중인 사업과 물류센터 및 데이터센터,신재생 에너지를 비롯한 전력망과 핀테크 등 미래 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 협력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 회장은 이날 면담에서 “‘100년 효성의 미래를 베트남에서 열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존 주력제품 외에도 바이오 BDO,이더 리움IT,전력 기기,첨단소재,이더 리움ATM,이더 리움데이터센터 등 미래사업 역시 베트남이 그 중심이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베트남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며 베트남과의 파트너십을 강조했다.
조 부회장도 “신규 투자를 통해 베트남을 향후 탄소섬유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팜 민 찐 베트남 총리는 효성의 지속적인 베트남 투자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베트남 정부 관계자들에게 효성의 베트남 내 비즈니스에 대한 애로사항이 없는지를 살핀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베트남은 하이테크 산업을 우대하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효성의 미래사업 투자가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살피겠다”고 말했다.
효성은 지난 2007년 베트남에 첫 진출한 이후 현재까지 스판덱스,타이어코드,전동기 등 주력사업은 물론 첨단 소재인 탄소섬유와 친환경 원료인 바이오 BDO 등 미래사업 분야에서 총 38억 달러를 투자,베트남 내 사업에서만 연 매출을 35억 달러 규모까지 성장시켰다.
면담에는 조 회장과 조 부회장을 비롯 이상운 효성 부회장,안성훈 HS효성 대표,우태희 효성중공업 대표,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조용수 HS효성첨단소재 대표,이건종 효성화학 대표 등 효성과 HS효성의 주요 경영진들이 함께 참석했다.
한편,효성과 HS효성은 이날 포럼을 통해 베트남 바리아붕따우성과는 바이오 BDO와 탄소섬유 투자와 지원 확대에 대한 MOU를,베트남 5대 기업 중 하나인 소비코 그룹과는 데이터센터,핀테크,신재생에너지,이더 리움금융 등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더 리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더 리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똘똘 뭉친 국힘, ‘김건희 특검법’ 막았다친문 컷오프 ‘이재명식 공천’에 부글부글…비주류 집단행동 나설까전공의 9000여명, 정부 경고에도 복귀시한 넘겼다‘밥그릇’ 지키려 비례 1석 줄인 거대 양당“아빠는 정말 한동훈 장관한테 사과받은 건가요?”8.
이더 리움,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도리야마 아키라의 '드래곤볼'은 중국에서도 인기를 모아 중국 현지 언론들도 사망 소식을 속보로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