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남미예선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외기 이미지 예시.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군부대 사격장 근처 민간 아파트에서 총탄이 발견돼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25일 뉴시스에 따르면 지난 21일 인천의 한 아파트 옥상에 설치된 실외기에 탄두가 박혀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들어왔다.이에 따른 인명피해는 없었다.
군과 경찰이 현장을 살펴본 결과 실외기에서 도비탄(장애물에 맞아 튕겨져 나온 탄환)으로 추정되는 총알이 발견됐다.
해당 총알은 동 소재로 만들어진 5.56㎜ 동심탄으로 파악됐다.동심탄은 납탄에 비해 환경적으로는 안전하지만 명중률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육군 관계자는 "동심탄 사용을 잠정적으로 통제하고 있다"며 "발견된 탄에 대해 국방부 과학수사연구소에서 정밀 검사 중이고 결과에 따라 후속조치를 취하겠다"고 했다.
월드컵 남미예선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남미예선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보험개발원, '데이터 전초기지' 돼야…실손보험 간소화 준비 착수"[머투 초대석]허창언 보험개발원장 "보험개발원, 팩토리 연구소 될 것…ISP 발주"허창언 보험개발원장 인터뷰 /사진=이기범저출산·고령화로 보험업계가 어려운 상황에서 허창언 보험개발원장은 보험사의 신시장 개척을 돕는 지원자가 되겠다고 했다.
월드컵 남미예선 중계, 홍 시장은 이날 오전에도 페이스북에 “공당의 공천이 호떡 뒤집기 판도 아니고 이랬다 저랬다”라며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