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26일 오전 강원 홍천군 내촌면 답풍리 한 도로에 북한이 보낸 대남 전단 살포용 풍선의 잔해로 추정되는 물체가 떨어져 있다.[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북한이 대남 오물풍선을 이틀 연속 살포한 가운데 26일 강원 영서 지역에서 4건의 신고가 잇따라 접수됐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기준 강원 지역 대남 오물풍선 추정 물체 관련 신고 접수는 4건이다.
이날 오전 8시 15분쯤 홍천군 서면 중방대리와 오전 7시 30분쯤 춘천시 서면 방동리에서 각각 오물 풍선 발견 신고가 들어왔다.
같은 날 오전 6시 45분쯤 홍천군 북방면 구만리와 내촌면 답풍리에서도 각각 관련 신고가 있었다.
북한은 지난 24일 밤에도 오물 풍선 350여개를 띄웠으며 곧바로 지난 25일 밤 250여개를 살포,프리미어리그 뉴스이 중 100여개가 경기북부와 서울 등에 낙하했다.
북한은 올해 들어 이날까지 여섯차례 오물풍선을 살포했다.
프리미어리그 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공의 집단 이탈로 남은 의사들의 스트레스가 커지는 상황에 현장점검 공무원과 의사 간 산발적인 충돌은 잦아질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
프리미어리그 뉴스,반면 오세인 후보를 지지하는 세력은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지역의 변화를 이끌고 새로운 정치가 강릉도 필요하다는 새인물론을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