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4강 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檢,아시안컵 4강 방송'쯔양 갈취' 혐의 수사
구독자 천만 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충격적인 폭로를 내놨습니다.전 남자친구에게 상습 폭행을 당했고,아시안컵 4강 방송40억 원을 뜯겼다는 내용입니다.쯔양이 이같은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게 된 건,아시안컵 4강 방송이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또 다른 유튜버들 때문인데요.검찰이 쯔양을 협박한 유튜버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김도형 기자입니다.
[리포트]
구독자 1020만명을 자랑하는 '먹방' 유튜버 쯔양이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입니다.
쯔양 / '먹방' 유튜버
"우산 같은 것으로도 맞고,아시안컵 4강 방송되게 둔탁한 물건으로 맞고 그렇게 폭력적인 일들이 있었어요."
소속사 대표이자 남자친구였던 A씨가 4년간 거의 매일 자신을 때렸다고 털어놓습니다.
폭행을 당한 증거로 올린 사진엔 푸른 멍 자국이 선명합니다.
A씨에게 받지 못한 정산금이 최소 40억원에 이른다며 정산금 청구 소송과 성폭행 혐의 형사 고소를 진행하던 중 A씨가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김태연 / 쯔양 법률대리인
"안타깝게도 불송치 결정이 났고,아시안컵 4강 방송공소권 없음으로 종결이 됐고요."
쯔양이 잊고 싶은 과거를 털어놓은 건 최근 다른 유튜버들의 협박을 받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공개된 이 유튜버들 간 대화에는 쯔양의 이력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수억원을 뜯어내자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당사자들은 부정한 돈을 받은 적이 없다고 부인했지만,아시안컵 4강 방송검찰은 이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TV조선 김도형입니다.
아시안컵 4강 방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4강 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의 명령이 강제노동에 해당하는지, 혹은 '전쟁이나 인구 전체 또는 일부의 생존·안녕을 위태롭게 하는 극도로 중대한' 예외조항에 해당하는지 여부가 핵심 쟁점이다.
아시안컵 4강 방송,대한민국 하천 개발에 효시가 된 셈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