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를 통해 오늘(25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클릭> 시간입니다.
종종 발생하는 담배꽁초 화재,정말 주의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한 남성이 무심코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꽁초를 버렸다가 하마터면 대형화재로 이어질 뻔했는데요.
<오!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휙' 버린 담배꽁초 하나에 불길 '활활''입니다.
경남 하동군의 한 주택가 골목입니다.
한 남성이 담배를 피우면서 걷고 있는데요.
잠시 멈춰 담배를 마저 피우더니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휙 꽁초를 버립니다.
이어 20분쯤 뒤 꽁초가 버려진 곳에서 조금씩 불꽃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순식간에 마치 분리수거장을 집어삼키기라도 할 듯이 불길이 거세졌습니다.
마침,현장 주변에서 순찰 중이던 경찰이 불길을 보게 됐는데요.
경찰관들은 즉시 경찰차 트렁크에서 소화기를 꺼내 들고 뛰어가 화재 진압에 나섰고,불광역 로또주변 시민들도 소화기를 들고 달려 나왔습니다.
하지만 불길은 쉽게 잡히지 않았는데요.
경찰과 시민들이 소방대를 기다리며 직접 물을 떠다 불에 끼얹었고 간신히 남은 불씨를 진화할 수 있었습니다.
꽁초를 버리고 갔던 남성은 실화죄,즉 과실로 인해 불이 나게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밟고 가도 살아나는데,불광역 로또제대로 안 끈 꽁초를 그냥 버린다고?","하여간 흡연자들이 문제,불광역 로또절대 곱게 볼 수가 없다","고생했지만 경찰이 전문 장비도 없이 불 앞에 서는 일은 없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유튜브 대한민국경찰청)
불광역 로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불광역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임대차 보증금 반환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재판부, 임대인·HUG 보증금 1억4500만원 지급 [부산=뉴시스] 부산지원 동부지원 전경.
불광역 로또,‘트럼프 당선’ 변수를 기회로…유럽서 ‘틈새공략’ 나선 중국왕이, 독·프·스페인 방문미 동맹 균열 가능성 이용“전략적 자율성’ 강화 지지”왕이 중국 외교부장(왼쪽)이 2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을 만나 악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