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재훈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이 글로벌 최고경영자 협의체인 '수소위원회' 공동의장을 맡습니다.
수소위원회는 이달로 임기가 만료되는 가네하나 요시노리 가와사키 중공업 회장 후임으로 장재훈 사장을 새로운 공동의장에 선임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지난 2017년 다보스포럼 기간 중에 출범한 수소위원회는 수소에 대한 비전과 장기적인 포부를 가진 기업들이 모여 청정에너지 전환을 촉진하는 CEO 주도의 글로벌 협의체로,u20 월드컵 예선출범 당시 13개 회원사였던 수소위원회는 현재 20여 개국에 140개의 기업들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장재훈 사장은 기존 산지브 람바 린데 CEO와 함께 새로운 공동의장직을 수행합니다.이로써 장재훈 사장은 지난 2019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에 이어 수소위원회 공동의장에 오르게 됐습니다.
장재훈 사장은 향후 수소위원회 공동의장직을 수행하면서 글로벌 수소 수요에 대해 논의하는 한편,u20 월드컵 예선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들과의 연대를 주도하며 수소 사회로의 전환 가속화를 위해 위원회 소속 CEO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u20 월드컵 예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u20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두 사람은 이미 오래전부터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u20 월드컵 예선,유럽입자물리연구소(CERN) 제공우주 탄생의 비밀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한 ‘역대급’ 입자가속기 개발이 가시권에 들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