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칼리즈 - ID=2024-11-28%2Fcgucyl.html

NoiseAware Blog

룰렛 소프트웨어

칼리즈 - ID=2024-11-28%2Fcgucyl.html

칼리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주요 도시 두 곳을 공습했습니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서방에 무기 지원을 다시 한번 요청했는데요.

이런 가운데 전쟁 장기화로 러시아군의 무기가 빠르게 소진되며 이르면 올해 말부터 전세가 바뀔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강재은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주말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제2의 도시 하르키우의 한 우체국에 유도 폭탄을 떨어트리면서 그 건물과 주변 택배차량들은 까맣게 타버렸습니다.

이날 우체국 직원 한 명이 사망했고 8개월 된 갓난아기를 포함해 총 9명이 다쳤다고 시 당국은 밝혔습니다.

<페디르 / 우체국 직원 (현지시간 지난달 30일)> "우리는 방공호로 뛰어 들어갔습니다.간발의 차로 피했어요.폭발의 여파로 저는 다행히 팔꿈치만 다쳤습니다.(폭발음이) 아직도 귀에서 맴돌아요."

수도 키이우에서는 러시아군이 발사한 미사일 파편들이 떨어지면서 14층짜리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전날 자포리자 지역에서 7명이 러시아의 공습으로 사망한 가운데,칼리즈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의 항공 전력을 타격할 무기 공급을 요청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 폭탄을 발사하는 러시아 군용기를 더 빨리 처리할 수 있게 전 세계가 도울수록 우리는 더 빠르게 평화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그러면서 접경지에서 러시아에 대한 공격은 "많은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전쟁이 길어지면서 이르면 내년 말 러시아 군의 무기가 동날 것이라는 전문가의 분석이 나왔습니다.

스위스 취리히 연방공대의 군사경제학자,칼리즈마르쿠스 코이프 박사는 푸틴 대통령이 "히틀러와 같은 문제를 안고 있다"며,칼리즈러시아군의 전력이 빠르게 줄어드는 데 비해 전선에서는 나아가지 못하고 있어 "올해 말부터 내년 초 사이 힘의 균형이 서서히 바뀔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서방은 위성사진 등을 근거로 러시아가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침공 당시 투입한 주력 전차 대부분을 손실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 강재은입니다.

#우크라이나전쟁 #러시아 #우크라이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칼리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칼리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김열홍 유한양행 사장(앞줄 왼쪽부터), 이병건 지아이이노베이션 회장, 장두현 보령 대표, 강혜진 맥킨지앤컴퍼니 시니어파트너, 현승윤 한국경제신문 전무,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 등 참석자들이 개회식에서 박수를 치고 있다.

칼리즈,이어 주우재가 “이런 사람 때문에 짝사랑의 의미가 폄하된다”라며 속상해하자 한혜진이 “짝사랑 중이에요?”라고 질문했고, 이에 “저는 늘~”이라고 답한 주우재를 본 김숙이 “자신이 비친 거울보고 빠지더라”라며 농담을 던지자 한혜진이 “너무 싫지만 잘 어울린다”, “자기 스스로를 짝사랑하는 거야?”라며 경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