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개 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원 "증거 인멸 우려"150억원대 부당 대출에 관여한 혐의를 받는 태광그룹 계열 저축은행 전 대표와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가 구속됐다.
27일 서울서부지법 신한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태광그룹 계열사 2개 저축은행 대표를 지낸 A씨(58)와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 B씨(65)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증거 인멸 우려"를 이유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들은 김기유 전 태광그룹 경영협의회 의장이 부당하게 계열사에 대출을 지시하고 실행에 옮기는 데 가담한 혐의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김 전 의장이 평소 잘 알고 지내던 B씨로부터 자금 대출을 해달라는 청탁을 받고 태광그룹 경영협의회 의장 지위를 이용해 지난해 8월 그룹 계열사인 고려·예가람 저축은행 대표 A씨에게 150억원 상당의 대출을 실행하도록 한 혐의를 수사하고 있다.
당시 B씨가 대표로 있던 시행사는 이미 350억원 상당의 채무를 부담하고 있고 담보가치도 부족해 대출받기 어려운 상황이라 저축은행 실무팀에서 '사업리스크가 높다'는 취지의 심사의견서를 여신심사위원회에 제출했다.그런데도 김 전 의장의 청탁으로 대출이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지난해 11월 태광그룹의 외부 감사를 맡은 한 로펌이 김 전 의장의 비리 정황을 포착해 고발장을 접수하면서 수사에 착수했다.
태광그룹 측은 이날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한 데 대해 "사건의 행위자들이 구속된 만큼 부당대출을 지시한 김 전 의장에 대한 수사도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로또 3개 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3개 당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개혁신당 지도부는 야권 원로인 유인태 전 국회사무총장을 적임자로 보고 의사를 타진했으나 유 전 총장은 고사했다.
로또 3개 당첨,美 민간 달 착륙선 발사 성공… 세계 첫 기록 세우나달 착륙 성공 땐 아폴로17호 임무 이후 51년여만‘인튜이티브 머신스’의 달 착륙선 발사 - 미국 민간 우주업체 인튜이티브 머신스가 개발한 달 착륙선 ‘노바-C’가 15일(현지시간) 오전 1시(미 동부시간)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 발사장에서 스페이스X의 팰컨9 로켓에 실려 하늘로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