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모 월드컵 손흥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리은행,피모 월드컵 손흥민상반기 정기 인사 단행…박구진 준법감시인 자진 사임
실적 부진 본부장·지점장 직무배제…성과중심 인사원칙 반영[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100억원대 횡령 사고가 발행했던 우리은행이 준법감시인을 전격 교체했다.또 실적이 부진한 본부장과 지점장들을 대거 인사 조치하는 등 성과 중심 인사문화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우리은행은 “이번 내부통제 라인에 대한 인적 쇄신과 함께 시스템 전반을 밑바닥부터 다시 점검하는 등 사고 재발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실적 하위 본부장 4명과 지점장급 21명에 대한 직무배제와 후선배치도 이례적인 조치다.조병규 은행장이 평소 강조해온‘탁월한 성과에는 분명한 보상,부진한 성과에는 단호한 책임’이라는 성과중심 인사원칙이 전격 반영된 결과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승진 66명,이동 150여 명 등 지점장급 인사를 통해 다소 어수선한 조직 분위기를 다잡고 임직원 모두가 영업에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인사발표 이후 조 은행장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책임감”이라며 “은행장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신뢰와 영업력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피모 월드컵 손흥민지주사 준법감시인에는 지주사 정규황 감사부문장이,피모 월드컵 손흥민감사부문장에는 정찬호 부사장이 선임됐다.
피모 월드컵 손흥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피모 월드컵 손흥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편 지난달 10일에도 상명대 정문 앞 언덕길에서 버스가 미끄러지자 차량 10대가 부딪쳐 승객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
피모 월드컵 손흥민,김정은(맨 왼쪽) 북한 국무위원장과 딸 주애(왼쪽 두번째)가 2023년 11월 30일 제1공군사단 비행연대의 시위비행을 관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