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게임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근 민간 기업을 중심으로 주 4일제나 4.5일제 시행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광역자치단체로는 처음으로 제주도가 주 4.5일제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신익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14년 차 제주도청 공무원 문경나 씨.
4살과 7살,홀덤게임사이트두 아이를 돌보며 일하는 게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하지만 주 4.5일제가 시행되면,홀덤게임사이트금요일 오후에 일찍 퇴근할 수 있어 기대가 큽니다.
[문경나/제주도 주무관 : "금요일 오후에는 저를 위한 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고,홀덤게임사이트또 주말이랑 연계해서 가족과 여행도 갈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제주도가 이번달부터 전국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주 4.5일제 근무제를 시행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엔 하루 8시간 근무 외에 4시간 이상을 더 일하고,홀덤게임사이트금요일은 오후 1시에 퇴근하는 방식입니다.
제주도청 공무원은 물론 제주시와 서귀포시,산하 공공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단계적으로 시행됩니다.
[오영훈/제주도지사 : "4.5일제를 제주 도정이 먼저 도입하고자 합니다.공직자,홀덤게임사이트제주도청과 양 행정시뿐만 아니라 출자 출연기관까지 포함해서 현재의 주 40시간 근무,유연근무제를 활용해서."]
제주도는 주 4.5일제 시행으로 근무 만족도와 효율성 향상,육아 돌봄 시간 확보에 따른 일과 가정의 양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하지만,업무 공백과 주민 불편에 대한 우려도 나오는 만큼,4.5일제 시행 대상을 팀별로 30% 이내로 운영하되,홀덤게임사이트순번제를 통해 모든 직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신익환입니다.
촬영기자:고성호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홀덤게임사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홀덤게임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0/뉴스1 ⓒ News1 오대일 기자(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의료계 집단행동에 대한 강경한 대응 방침에 힘입어 국정 운영 지지율이 올라가는 모습이다.
홀덤게임사이트,팬클럽 측은 “작년 불미스러운 사건 이후로 임창정님께서 직접 사과문을 내시고 자숙하고 계시기에 저희 팬클럽도 임창정님 뜻을 존중하며 묵묵히 옆에서 시간이 해결해 주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만 연일 쏟아지는 무분별한 오보에 답답한 마음으로 현재 상황 공유드린다”고 하며 “임창정님께 현재까지도 검찰에서 소환 명령조차 오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상 임창정님이 그 사건의 가담자가 아니라 피해자이지만 그저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가해자처럼 되어 버렸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