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승부 - 5유로 무료 카지노 보너스
로또승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시는 지난 5일 오후 2시 시청 국제회의장에서‘부산형 데이터 통합플랫폼 완료·착수 보고회’를 열었다.[ⓒ부산시] [디지털데일리 오병훈기자] 정부가 정책 및 시정 자료를 디지털화하는‘디지털플랫폼 정부’기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부산시 등 지자체에서도 정부 움직임에 발맞추기 위한 정책 추진에 속도를 낸다.
8일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데이터 기반 행정 및 지역 데이터 산업 기반 조성을 위한‘부산형 데이터 통합플랫폼 1단계 서비스’를 이날부터 시범 개시하고,
로또승부다음달부터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부산시는 지난해 8월 고품질 데이터를 확보·활용함으로써,
로또승부데이터 기반 시정 구현 및 지역 데이터 산업 생태계 확산을 목적으로 지난해 8월 해당 사업을 착수했다.
구체적인 사업 내용은 ▲기반 시설(인프라) 구성(민간 클라우드 활용) ▲통합 데이터 포털 구축 ▲데이터저장소 및 수집 체계 구축 ▲데이터 공유․분석․활용 플랫폼 구축 ▲데이터 거버넌스(표준,
로또승부품질,
로또승부메타,계보 관리) 구축 ▲분석 실증과제 서비스(2개) 구축 등이다.
사업은 기존 운영 시스템을 통폐합하고 일원화해,
로또승부데이터 접근성과 활용성을 높이는 데이터 공유·활용 기반을 구축했다.개별시스템으로부터 수집된 데이터를 안전지대 저장소 및 데이터 행정(거버넌스),원천데이터 저장소 등을 통해 통합 포털로 서비스되는 데이터 수집 체계를 마련했다.
수집된 데이터나 자체 보유 데이터를 활용한 자유로운 분석 및 시각화 작업도 지원한다.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지능형 검색 및 자연어 기반 통합 검색 기능을 구현했다.
업무개선,사회문제 해결,데이터 기반 정책 수립 등 효과성 검증을 위해 현업부서 의견 청취로 분석 과제를 선정하고,실증사례 2개 과제(미디어 데이터 기반 시민관심도 분석,빅데이터 기반 수산물 유통모니터링)를 개발해 서비스한다.
새로 단장한 부산통계 서비스는 최신 통계청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데이터를 자동 수집,활용한 통계 지표를 보여준다.다양한 형태 차트 및 상황판도 실시간 반영·제공한다.
서비스 출범을 기념해 부산시는 이날부터 오는 19일까지 새로운 데이터 플랫폼 이름 짓기 공모와 개선 의견 수렴 행사를 연다.플랫폼 이름을 선정하고,오류 발견 행사를 통해 시스템 안정화를 도모한다.부산시 홈페이지 내‘시민참여-설문조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시는 후속 사업으로,시 및 관계기관,구·군 등 데이터 전수 조사 및 수집 대상을 정해 데이터셋을 발굴하고,
로또승부올해 하반기 중 포털을 통해 서비스한다.
2단계 사업을 통한 추가적인 데이터 발굴도 지속한다‘공개‘부분 공개’등 수집 가능 데이터를 발굴하고,데이터를 표준화 등 품질관리를 거쳐,올해 안에 포털을 통해 공개한다.2단계 사업은 데이터거래소,통합데이터 지도 구축,분석 실증 서비스(3개 과제)를 추진한다.다음해 상반기 중 시범 운영을 거쳐 2025년 7월부터 본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형준 부산 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산재한 데이터 수집 체계 통합과 데이터 활용 기반을 마련했다”며 “향후 이를 토대로 공급자 중심에서 사용자가 직접 데이터를 생성하고 공유하는 선순환 데이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지역 데이터 산업 육성·발전을 위한 활성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