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로 시작하는 단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슬람 신자라면 평생에 한 번은 반드시 해야 하는 정기 성지순례.
날짜는 음력인 이슬람력에 따라 정해지는데,올해는 한여름이라 섭씨 52도에 육박하는 기록적 폭염이 닥쳤습니다.
[아흐메드 알바라디 / 이집트 순례자 : 당연히 힘들죠.정말로요.기온이 예전 같지 않아서 굉장히 고생하고 있습니다.]
순례자 가운데 온열 질환자가 속출하면서 사망자가 천3백 명을 넘었다는 공식 집계가 나왔습니다.
지난해 2백 명에 비하면 6배가 넘습니다.
[파하드 알잘라젤 / 사우디 보건부 장관 : 사망자의 83%는 미등록자로,뙤약볕 아래에서 먼 거리를 휴식처 없이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미등록 순례자들은 에어컨이 나오는 공식 더위 쉼터를 이용할 수 없고,e로 시작하는 단어적발되면 추방당하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하기도 어려워 피해가 커졌습니다.
사우디 당국은 순례자를 나라별로 할당해 총 180만 명에게만 정식 허가를 내줍니다.
하지만 허가 비용이 1인당 수백만 원에 달해,허가 없이 순례에 나서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평생 저축을 모아 순례에 나선 노인들도 많은데,e로 시작하는 단어이들은 더위에 더욱 취약합니다.
[파하드 사에드 / 파키스탄 학자 : 사람들은 집을 사려고,부자가 되려고 저축을 하는 게 아니라,e로 시작하는 단어성지순례를 하려고 저축을 합니다.]
공식 성지순례 여행사로 위장한 브로커에게 사기를 당해 현지에서 아무 도움을 못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집트 당국은 불법 여행을 주선한 여행사 16곳의 면허를 취소하고 수사에 나섰습니다.
YTN 김도원입니다.
영상편집ㅣ임현철
자막뉴스ㅣ이 선
#YTN자막뉴스
e로 시작하는 단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e로 시작하는 단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80(2015년=100)으로 지난해 12월(121.
e로 시작하는 단어,이에 대해 민주당도 곧바로 기자회견을 열어 당장 오늘이라도 녹색정의당과 정책연대·지역구 협의를 시작하겠다고 호응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