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스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건설 포함 4대 건설사와 강우용으로 공동 개발
삼표산업은 강우(降雨) 시 타설용 콘크리트 '블루콘 레인 오케이'(가칭·이하 Rain OK) 개발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삼표산업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약 6개월여에 걸쳐 4개 건설사(현대건설,크랩 스 게임현대산업개발,현대엔지니어링,GS건설)와 함께 공동 개발에 나섰다.기존에 유사 제품군인 수중 콘크리트가 아닌 강우시 타설 가능한 콘크리트 기술 개발은 이번이 국내 최초의 사례다.
'Rain OK'의 핵심 요인은 수중불분리 기술이다.혼화제(고유동성,강도 및 점성 증대)와 최적의 콘크리트 재료를 사용해 강우 타설시(최대 5mm/h 이하) 재료 분리 저항성을 높이고자 일반 콘크리트 대비 높은 점성을 확보,크랩 스 게임자기충전성(진동다짐 최소화) 및 철근과의 부착력을 증가시켰다.
수중불분리 혼화제는 콘크리트에 수용성 고분자 첨가로 점성을 부여해 수중에 투입되는 콘크리트가 물의 세척작용을 받아도 시멘트와 골재의 분리를 막아주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강우시 콘크리트를 타설할 경우 빗물이 섞여 강도와 내구성,품질 저하 등의 문제로 부실시공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국민적 공분을 산 바 있다.삼표산업은 사고 원인 중 하나로 지적된 압축강도 부족의 우려를 불식시키는데 집중했다.
삼표산업에 따르면 자체적인 강우(5mm/h) 및 담수(40mm) 실험을 통해 'Rain OK'가 일반제품 대비 높은 압축강도가 구현됐다.실제 건설현장에 비가 내리고 빗물이 고이는 상황을 고려한 모의부재에 콘크리트를 타설 한 뒤 28일 후 압축강도를 측정,비교 분석한 것이다.
모의부재(500×500×200mm) 상부에서 물을 분사(5mm/h)하면서 강우 타설을 평가한 압축강도 결과,'Rain OK'는 일반제품 대비 25% 증가했다.또한 동일한 모의부재에 물을 40mm 채워 담수 타설 평가한 압축강도 역시 일반제품에 비해 33% 증가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박민용 삼표산업 상무는 "'Rain OK' 개발을 통해 강우시 모호한 타설 제한에 얽매이지 않고 압축강도 저하를 개선한 콘크리트 타설로 여러문제를 해결하길 바란다"며 "국민 안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크랩 스 게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크랩 스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대표적으로 부산·김해경전철과 의정부 경전철이다.
크랩 스 게임,이 과정에서 이 대표는 지하철 운송 적자와 병력 부족 사태 등을 언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