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단일시즌 50홈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려제약이 의사 1천여 명을 대상으로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한 정황을 경찰이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의사들이 적게는 수백만 원,많게는 수천만 원 상당의 현금이나 금품을 받은 것으로 파악돼 경찰 수사선상에 올랐는데,kbo 단일시즌 50홈런다른 제약사로까지 리베이트 수사가 확대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오늘(17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고려제약 불법 리베이트 수사 상황에 대해 "확인이 필요한 대상을 의사 기준으로 1천 명 이상 확인했다"며 "현금을 직접 받았거나 가전제품 등 물품 또는 골프 관련 접대를 받은 경우"라고 밝혔습니다.
조 청장은 "이들에 대해 금품을 제공 받은 경위를 확인하는 작업을 곧 시작할 것"이라며 소명에 따라 입건자 수는 조절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루된 의사들의 병원 규모에 대해서는 "다양하다"고만 언급했습니다.
지난 4월 서울 강남구 고려제약 본사 압수수색 이후 경찰은 지금까지 고려제약 관계자 8명과 의사 14명을 입건했습니다.
경찰은 리베이트 수사 확대 가능성도 열어놨습니다.
조 청장은 "구조적인 문제가 아닌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는 정황이 여러 곳에서 발견됐다"며 "한 제약사의 문제라고 보기엔 적절하지 않은 면이 있어 더 들여다봐야 한다"면서 "세무당국과 협의해 수사를 확대하는 것도 배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구성 : 김도균,편집 : 소지혜,kbo 단일시즌 50홈런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