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제네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맹본부 지역별 분권화하고 가맹 플랫폼 개방
가맹택시 2.8% 수수료 운영 절차도 착수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는 지역별 사업자들의 전문성을 중심으로 한 시장 참여형 가맹택시 모델을 새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그동안 표준화된 서비스 운영 노하우 적용을 위해 중앙 관리 방식으로 운영된 가맹 본부를 지역별로 분권화한다고 설명했다.
가맹 본부에는 지역 내 택시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가맹 사업 운영의 경험과 전문성이 있는 사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지역별로 선정된 사업자는 가맹 본부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고 카카오모빌리티는 플랫폼을 다양한 가맹본부에 개방해 IT(정보기술) 기술 개발 및 지원에 집중하기로 했다.
각 가맹 본부 선정은 ▲ 택시 사업자들과의 상생 역량 ▲ 가맹 사업 운영 전문성 ▲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 보유 등의 기준을 전국에 동일하게 적용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세부 사항을 추후 가맹 사업 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따라 구체화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카카오모빌리티는 2.8% 수수료의 새로운 가맹택시 상품 운영을 위한 신청 접수 등 관련 절차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개인택시 또는 법인 운수사들은 택시 업계 의견을 바탕으로 수수료와 초기 가입비용을 낮춘 실속형 신규 가맹택시와 기존 카카오T 블루 중 원하는 가맹 상품을 선택해 운영할 수 있게 된다.
매칭 알고리즘은 카카오T 블루와 수수료 2.8% 신규 상품 모두에 동일한 배차 시스템으로 적용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새로운 실속형 가맹택시 상품을 지난해 12월 택시 업계와 진행한 상생 합의안의 빠르고 성실한 이행을 위해 기존 가맹 본부인 KM솔루션과 DGT를 통해 시범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무사 제네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무사 제네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영천, 경주, 의성, 포항, 예천, 안동, 영양 등에서 발견된 것으로 파악 북한이 또 대남 오물 풍선을 무더기로 살포하고 있다고 군 당국이 2일 밝혔다.
무사 제네포,2일 서울시립승화원서 이규석 씨 장례 진행유가족들은 시신 인수 거부··· 유골은 '산골'지난해 무연고 사망자, 5년 전 比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