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퓨처스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36차 유네스코‘인간과 생물권 프로그램’에서 보전필요
우포늪 따오기 복원사업과 화왕산 군립공원 등 높이 평가
경남 창녕군 전역이‘유네스코(UNESCO)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됐다.
환경부와 국립공원공단은 지난 5일(현지시간) 모로코 아가디르에서 개최된 제36차 유네스코‘인간과 생물권 프로그램’국제조정이사회에서 창녕군 전역(530.51㎢)을‘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했다고 7일 밝혔다.생물권보전지역은‘생물다양성 보전과 지속가능한 이용’이라는 충돌할 수 있는 가치를 조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지정되며 현재 136개국에 759곳(744만2000㎢)이 있다.한국은 창녕을 포함해 설악산과 제주,kbo 퓨처스리그 순위순천,kbo 퓨처스리그 순위완도 등 10곳의 생물권보전지역을 보유했다.유네스코는 세계문화유산을 보전하기 위해 생물권보전지역 지정은 물론 세계유산 지정,세계지질공원 지정 등을 추진하고 있다.
유네스코는 “창녕이 화왕산의 울창한 숲,kbo 퓨처스리그 순위넓게 펼쳐진 우포늪과 농지 등 생명체로 가득한 숲,kbo 퓨처스리그 순위담수생태계,지속가능한 농경이 섬세한 균형을 이루며 여러 동식물 안식처가 되고 있다”면서 “특히 우포늪은 2008년부터 멸종위기종인 따오기 복원사업이 진행되는 등 성공적인 생물다양성 보전의 증거”라고 소개했다.
습지보호지역인 우포늪과 군립공원인 화왕산은 생물권보전지역 3개 용도구역 중에 핵심구역,두 핵심구역을 연결하는 통로인 토평천·계성천·창녕천 유역은 완충구역,kbo 퓨처스리그 순위나머지 지역은 협력구역으로 설정됐다.핵심구역은‘생물다양성 보전 가치가 크기에 보전과 간섭을 최소화한 모니터링과 조사·연구,교육 등 생태계에 영향이 적은 이용’만 할 수 있는 지역이고 완충구역은‘환경교육과 레크리에이션,생태관광,기초·응용연구 등 생태에 적합한 활동’이 가능한 지역이다.협력구역은‘자원을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개발하는 지역으로 농업이나 주거 등 다른 용도로 이용되는 지역’을 말한다.환경부 관계자는 “생물권보전지역 지정은 우포늪 등 생태계를 보전하고자 지역사회가 노력한 결과”라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창녕군은 생태계를 통합적으로 보전하면서 친환경 생산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생태관광사업을 벌여 주민 소득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kbo 퓨처스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o 퓨처스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주사제인 ‘듀필루맙(상품명 듀피젠트)’이 가장 먼저 국내 도입됐으며, 6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처방할 수 있고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o 퓨처스리그 순위,A 씨는 "한국은 동계 올림픽 유치, 잼버린축제 유치, OECD 회원국 등 자기 자신이 국제사회에서 인정받기를 간절히 원한다.